초·중·고등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 추가 생산 논의 중
  • ▲ 포켓몬 우유. ⓒ일동후디스
    ▲ 포켓몬 우유.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포켓몬 우유' 출시 1달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켓몬 우유'는 두뇌발달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가공유로 입소문이 나면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추가 생산 논의도 진행 중이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일일권장섭취량의 30%)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유익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다.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1팩 당 블루베리 20개 분량(240㎎)이 함유된 건강한 가공우유이다.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1팩 당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이 담겨있다. 

    12월 초 개봉한 만화영화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 기계왕국의 비밀'의 인기와 더불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의 2017년 상반기 출시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인 '포켓몬 우유'에 대한 인기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