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커피가 아닌 진짜 프리미엄 건강커피' 메시지 담아내
  • ▲ 노블 광고ⓒ일동후디스
    ▲ 노블 광고ⓒ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은 9일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 노블 커피 RTD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노블 광고는 '그냥 커피가 아닌 진짜 프리미엄 건강커피'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RTD(Ready To Drink, 즉석 음용) 커피 제품에 '예가체프 코케' 원두와 폴리페놀을 넣은 점을 영상을 통해 표현, '노블'만의 콘셉트와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아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커피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는 것에 가장 중점을 뒀다"며 "다가올 여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블 RTD 커피로 더위도 날리고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