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K3' 성공 위해 품질책임 및 고객서비스 최선 약속
  • ▲ ‘올 뉴 K3’ 노사합동 판촉행사에 참석한 (왼쪽부터) 김학준 판매지회장,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강상호 지부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의 모습.ⓒ기아자동차
    ▲ ‘올 뉴 K3’ 노사합동 판촉행사에 참석한 (왼쪽부터) 김학준 판매지회장,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강상호 지부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의 모습.ⓒ기아자동차

     

    기아차 노사가 6년만에 풀체인지된 올 뉴 K3의 판매 성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뭉쳤다.

    기아자동차는 8일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지부장,  김학준 판매지회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기아차 임직원과 조합원들은 직접 고객들을 만나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올 뉴 K3' 생산을 맡고 있는 화성공장의 윤민희 지회장은 “판매가 잘 돼야 생산도 산다”며 “올해 신차 선봉장인 ‘올 뉴 K3’가 얼마나 중요한 차인지 생산현장에서도 다들 인식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 국내영업 관계자는 '올 뉴 K3' 판매 현황과 관련해 “연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며 “일일 계약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목표로 한 연 5만대 국내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