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대상 금액에 따라 보브 쇼퍼백, 톰보이 클러치 등 사은품 증정
  •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신규 입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신규 입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캐주얼 의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지컷(GCUT)’, ‘보브(VOV)’ 등을 새롭게 단독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 지컷, 보브는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션 브랜드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다양한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의 스커트, 티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컷은 세계적인 사진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토드 셀비’와 함께 리조트 컬렉션을 완성했으며, 보브는 ‘이그조틱 웨이브(Exotic Wave, 이국적 정취)’를 주제로 일상에서도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

    보브와 지컷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젊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입점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단독으로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톰보이 양말을 증정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지컷X토드셀비 립밤파우치 세트를,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톰보이 클러치 2종 세트를 증정 할 예정이다. 3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보브 쇼퍼백을, 500달러 구매 고객에게는 비디비치 화장품세트를 증정한다.

    박종규 HDC신라면세점 MD 주임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이른 휴가를 가는 고객분들의 즐거운 여행과 쇼핑을 위해 다양한 MD를 기획했다”며 “더운 여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시원하게 여행 준비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