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자연산수문 설화수의 감성으로 재해석
  • ▲ 윤조에센셜 3종 세트ⓒ아모레퍼시픽
    ▲ 윤조에센셜 3종 세트ⓒ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설을 맞아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은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문양인 자연산수문을 설화수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산수문은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 위엄과 신비함을 상징하는 구름, 생명의 근원을 의미하는 산 등 자연의 풍경을 담은 한국의 문양이다.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은 아름다운 자연산수문을 기하학적 무늬와 현대적인 색감으로 재해석해 한 폭의 그림을 담은 듯 선물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며 총 6종류의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설화수의 기본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자음 2종 세트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 자음유액 본품이 들어있다. 윤조에센스, 윤조마스크, 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5종이 함께 포함돼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체험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다.

    진설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시간을 되돌린듯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 세트이다.

    이 세트에 구성된 스킨&로션인 진설수, 진설유액은 고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피부에 힘을 키우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 ▲ 자음생 2종 세트ⓒ아모레퍼시픽
    ▲ 자음생 2종 세트ⓒ아모레퍼시픽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로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젼인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그리고 자음생라인 견본 5종이 함께 구성됐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TM를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셜 3종 세트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인 자음유액 및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이 들어 있다. 탄력크림, 예빛크림, 자음생에센스 등 견본 4종이 함께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