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트렌드 반영하며 현대적으로 재해석서울 수도권 대형마트에서 10~11월 두 달간 판매355ml 캔 제품으로 출시, 대형마트 기준 11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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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는 1952년 탄생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뉴트로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비맥주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OB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중년 소비자층에게는 향수를, 20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운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두 달간 한정 판매되는 ‘OB라거’는 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한정판 OB라거는 355ml 캔 제품으로만 출시된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과 수도권의 10개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출고가는 대형마트 기준 1127원 선으로 피츠, 테라 등 국산 맥주 가격과 동일하다. 현재 '프리미어 OB'와 '카스' 355ml 캔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1309원으로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