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트렌드 반영하며 현대적으로 재해석서울 수도권 대형마트에서 10~11월 두 달간 판매355ml 캔 제품으로 출시, 대형마트 기준 11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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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1952년 탄생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뉴트로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OB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중년 소비자층에게는 향수를, 20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운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두 달간 한정 판매되는 ‘OB라거’는 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한정판 OB라거는 355ml 캔 제품으로만 출시된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과 수도권의 10개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대형마트 기준 1127원 선으로 피츠, 테라 등 국산 맥주 가격과 동일하다. 현재 '프리미어 OB'와 '카스' 355ml 캔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1309원으로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