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간 유심 가입 고객에 생화 선물
  • ▲ ⓒLG헬로비전
    ▲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 시 대구 화훼농가의 꽃을 선물하는 '대구·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5월 한달 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가 선택 배송된다.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도 고를 수 있다.

    캠페인 대상 유심 요금제는 월 7000원~1만원대 스테디셀러 7종이다. 통화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음성 무제한 유심(The 착한·수다)', 통신비 다이어트 고객을 위한 '실속형 유심(슬림·보편·헬로)' 중 사용패턴에 맞는 유심을 선택하면 된다. 가입 후에는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헬로비전의 사업권역이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 화사랑농원을 지원한다. 

    앞서 회사 측은 '경북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을 통해 유심 가입고객에게 풍기인삼을 선물하고 풍기인삼농협과 연계해 인삼 판매를 지원한 바 있다. 실제 지난달 캠페인 기간 다이렉트몰 UV(순방문자수)는 30% 늘었고, 캠페인 페이지뷰도 일 5000회에 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유심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대구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생화를 선택한 배송지로 선물한다. 아울러 배송 받은 카네이션으로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어버이날 영상 공모도 추가 시행할 계획이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앞으로도 고객 삶의 터전이자 사업권역인 지역사회의 이슈해결을 돕는 참신한 프로젝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