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이벤트로 지난 5월 가장 많은 참여자 수 기록
  • ▲ DB손보 본사 전경.ⓒDB손해보험
    ▲ DB손보 본사 전경.ⓒ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다양한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가족사랑 우체통’이벤트는 7년간 지속된 이벤트로 연중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었던 당시 상황에 맞춰‘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 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됐던 5월 이벤트는 1만6120명이라는 참여자 수를 달성해, 월 평균 참여자수 3000명을 초과하며 그간 진행되었던 이벤트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가족사랑 우체통’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