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 KB국민은행장으로부터 지목 받아
  • ⓒ네이버
    ▲ ⓒ네이버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가 24일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메시지를 전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세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 대표는 허인 KB국민은행장의 지목을 받았다. 최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는 도현명 임팩트스퀘어 대표, 정은성 에버영코리아 대표, 이수정 이포넷 대표를 지목했다.

    최 대표는 "지목한 기업들은 실버세대 고용 및 CSV 사업 등 사회적으로 의미있는 행보를 하는 스타트업들"이라며 "금융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고자 하는 네이버파이낸셜의 지향점과 맞닿는 부분이 있어 이번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사회 곳곳에서 모이고 있는 작은 노력과 격려의 메시지가 있다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네이버파이낸셜도 비대면 소비 환경 속에서 고군분투 중인 SMESME(Small & Medium sized Enterprise)의 사업 영위와 사회초년생의 희망찬 미래를 위한 든든한 금융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