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잇츠 ‘오 잇츠데이’ 진행CJ프레시웨이, 비대면 키즈 교육 프로그램 ‘아이온택트’ 전개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롯데잇츠 ‘오 잇츠데이’ 진행

    ‘롯데잇츠(LOTTE EATZ)’에서 9월 ‘ 오 잇츠데이’를 운영한다.

    오 잇츠데이는 매월 5일, 15일, 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GRS의 외식 브랜드의 할인 및 증정 쿠폰 등을 롯데잇츠 앱에서만 제공하는 자사 앱 할인 이벤트이다.

    롯데잇츠에서는 5일 단 하루만 치즈와 쇠고기 패티 각각 2장으로 구성한 정통 아메리칸 버거 제품 더블X2 버거 세트를 33% 할인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치즈인더에그 1+1, 롱치즈스틱 1000원 할인 판매 등 쿠폰을 판매한다.

    또한 15일 치킨버거와 T-REX(티렉스) 버거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25일 빅불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운영할 계획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비대면 키즈 교육 프로그램 ‘아이온택트’ 전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오는 7일부터 유치원·어린이집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존 쿠킹클래스와 식습관 교육 등을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아이온택트’ 서비스에 나선다.

    아이온택트는 ‘아이온택트 라이브’와 ‘아이온택트 온라인’으로 구성된다. ‘아이온택트 라이브’는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담 강사가 화상을 통해 교사·유아들과 실시간으로 만나 수업을 진행한다. 기존에 현장에서 진행하던 쿠킹클래스 ‘맛있는 오감학교’, 식습관 교육 ‘냠냠쑥쑥 성장학교’ 등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교직원들 역시 법정 의무 교육인 아동학대 신고 의무자 교육 및 조리사 위생 힐링 교육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택트 온라인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VOD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미처 라이브에 참여하지 못한 선생님·유아들도 언제든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온택트 라이브 콘텐츠인 쿠킹 클래스 메뉴 레시피 소개는 물론 어린이집 평가제를 대비한 위생교육 및 고객사 조리사를 위한 상품·메뉴 레시피를 제공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자사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알차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5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5900원에서 2만7900원까지이며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삼양사
    ▲ ⓒ삼양사
    ◇ 삼양사 울산2공장, ‘자원순환 선도기업 대상’에서 장관 표창 수상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친환경 경영이 정부 표창으로 인정받았다.

    삼양사 울산2공장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공단이 주최한 '2020 자원순환 선도기업 및 성과우수사업장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로에 있는 삼양사 울산2공장은 전분, 전분당을 비롯해 알룰로스, 소르비톨 등 다양한 스페셜티 당류를 생산하는 사업장이다. 이 공장은 기존에 매립 처리하던 폐기물의 재활용 방안을 찾아 내고 폐기물 선별 보관, 직원 교육 등의 다양한 노력으로 연간 약 1000톤에 이르는 폐기물의 재활용률을 높였다. 폐수가 가진 열을 활용한 공기예열기를 설치해 공정에 사용되는 스팀 사용량을 줄여 연간 약 663톤의 온실가스를 감축했다. 삼양사 울산2공장이 재활용과 자원 순환을 통해 절감한 비용은 연간 약 7억3000만원에 이른다.
  • ▲ ⓒbhc
    ▲ ⓒbhc
    ◇ bhc 큰맘할매순대국,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9월 한 달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신메뉴 출시, 브랜드 이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유머 등 각종 콘텐츠를 게시하며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고자 지난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큰맘할매순대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9일까지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