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최초 명예의 전당 헌정국내 서비스산업 5년 연속 이상 종합대상 수상해야 후보 가능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등 엄격한 평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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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호텔이 8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롯데호텔은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6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7월 호텔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명예의 전당은 국내 서비스산업 내 성과와 수준이 탁월하여 5년 연속 이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들만 후보에 오를 수 있다. 이 가운데 서비스 품질 시스템과 경영 성과가 매우 뛰어나고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등 보다 엄격한 평가 기준에 따라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만 선정될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날 헌정비 제막식은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 이상진 한국표준협회장 등 관련 인사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편 롯데호텔은 고객만족 문화 확산을 위해 체인별 서비스 품질을 집중 관리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CS워크숍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매출, 인사, 멤버십 등의 데이터 통합 분석을 제공하는 IT 경영 관리 시스템 구축을 구축하는 등 글로벌 체인 호텔로의 도약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