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라방'으로 시작LG생활건강, 꽃살문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
  • ▲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네이처리퍼블릭
    ▲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는 상큼한 코랄 계열 및 음영 컬러로 이뤄진 9구 섀도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4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에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가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9구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조합은 물론 매트와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만5000원.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라방'으로 시작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2020년 하반기 캠페인을 지난 24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

    2008년 첫선을 보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병원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했다.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에서도 올해 4월 같은 방식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2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꽃살문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궁궐의 꽃살문으로 우아하게 단장한 후 비첩 연향세트를 출시했다.

    후 비첩 연향세트는 우리 궁의 정전 건물에서만 사용되던 꽃살문 사이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레드와 골드 컬러의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2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보틀 전체를 정교한 꽃살 무늬로 감싸고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케이스도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품격을 더했다. 꽃살문을 금속 공예 기법으로 표현한 겉 케이스와, 왕후의 궁중정원을 한 폭의 그림으로 옮겨 놓은 듯 아름다운 꽃이 그려진 내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