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한국피앤지, G마켓 X WWF 맞손… 기후 위기 인식 제고 캠페인 진행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 & 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 ▲ ⓒ한국피앤지
    ▲ ⓒ한국피앤지
    ◇ 한국피앤지, G마켓 X WWF 맞손… 기후 위기 인식 제고 캠페인 진행 

    한국피앤지가 G마켓, 세계자연기금(WWF)과 손잡고 소비자들의 기후변화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피앤지는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북극곰 그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기후변화로 해빙이 녹아 서식지와 먹이가 줄어들며 생존의 위협을 받고있는 북극곰들의 위기를 돌아보며 기후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생활 속 실천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그린 북극곰 그림과 함께 기후변화 완화를 위한 실천 다짐과 필수 해시태그 ‘#북극곰을지키는온도’를 달아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작은 자연 보전 메시지와 그림의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발될 예정이다. 총 18명의 당첨자에게 아이패드 미니, 칫솔 헤드 교체가 가능해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랄비 클릭 칫솔,  WWF 텀블러, 에코백, 유기농 타월 등의 경품 특전이 주어진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26일이며 당첨 고객에게는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G마켓과 ‘스마일클럽 온에어 P&G 스페셜 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앤지와 G마켓은 다우니, 질레트, 팸퍼스, 페브리즈 등 피앤지 주요 브랜드 제품을 20~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번 기획전 수익금의 일부를 WWF에 공동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된 금액은 기후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보호에 사용된다. 
     
  • ▲ ⓒ피죤
    ▲ ⓒ피죤
    ◇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종합순위 70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2018년도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고, 2019년에는 최종 76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는 전년도보다 여섯 계단 상승한 70위에 오르며 3년 연속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