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기념 예비맘 응원 이벤트 진행롯데제과, 서랍 속 디저트 ‘디저뜨와’ 브랜드 론칭삼양그룹, 김상홍 명예회장 10주기 추모식 진행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기념 예비맘 응원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산부의 날은 매월 10월 10일로,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한다.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참여대상은 예비맘과 예비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임신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던 그날의 감동 혹은 예비맘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선정된 20명에게는 초유밀플러스, 헤모틴틴플러스, 비프리 프리덤 젖병 각 1개로 구성된 ‘후디스 예비맘 응원선물’을 증정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서랍 속 디저트 ‘디저뜨와’ 브랜드 론칭

    롯데제과는 변화하는 디저트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를 선보였다. 

    디저뜨와는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상대적으로 길며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2030 여성층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 ‘내 손이 닿는 곳에 쟁여놓고 먹을 수 있는 서랍 속 디저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디저뜨와’의 첫번째 제품은 타르트 2종으로 ‘초코 브라우니’와 ‘구운 치즈케이크’다. 

    롯데제과는 향후 타르트 제품 외에도 다른 제품을 선보여 라인업 확장해 나가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디저뜨와’ 브랜드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 ▲ ⓒ삼양그룹
    ▲ ⓒ삼양그룹
    ◇ 삼양그룹, 고(故) 남령 김상홍 명예회장 10주기 추모식 진행

    삼양그룹이 고 남령 김상홍 명예회장 10주기를 맞아 8일 경기도 여주군 소재 선영에서 추모식을 거행했다. 고인의 기일은 지난 5월이었지만 당시 코로나19 확산 급증으로 행사를 연기했다. 이날 추모식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준수하며 유족 중심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삼양그룹은 추모식 외에도 종로 본사,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남령, 뿌리깊은 나무’를 주제로 추모 사진전을 14일까지 진행 중이다. 추모 사진전은 15일 대전 삼양중앙연구소, 삼양사 울산1공장으로 장소를 옮겨 23일까지 열린다.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은 유족 대표 인사말씀을 통해 “10주기를 맞아 선친의 삶을 다시 돌아보며 긍지와 책임감을 함께 느낀다”며 “선친의 유지를 계승, 발전시키는 것이 진정한 추모”라고 밝혔다.

    고 김상홍 명예회장은 삼양그룹 창업주 수당 김연수 회장의 3남으로 1947년 삼양사에 입사해 2010년 5월 만 87세로 세상을 떠날 때까지 산업보국을 실천했다. 김 명예회장은 선대의 가르침인 중용에 따라 평생 과욕과 극단을 경계하고 겸손한 인품과 반듯한 몸가짐을 가져 재계와 사회의 존경을 받았다.
  • ▲ ⓒ크리스피크림
    ▲ ⓒ크리스피크림
    ◇ 크리스피크림 도넛, ‘초콜릿 어셈블’ 한정 판매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릿 어셈블(CHOCOLATE ASSEMBLE)’ 신제품을 오는 9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초콜릿 어셈블’은 해외 유명 초콜릿 브랜드 ‘밀카, 토블론, 캐드베리’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도넛 3종은 프리미엄 딸기를 필링(filling)한 제품에 밀카 미니 스토로베리 초콜릿을 토핑한 ‘밀카 스트로베리 필드(2500원)’, 초코크림을 넣고 토블론 타이티 초콜릿을 토핑하여 마테호른의 눈 쌓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토블론 타이니(2500원)’,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캐드베리 트월 초콜릿을 겹겹이 쌓은 ‘캐드베리 트월(2800원) 등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초콜릿 도넛과 함께 올 가을 달콤하고 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한 다양한 도넛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공식음료 활동

    동아오츠카가 오는 9일 개막하는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정규경기의 공식음료 후원사로 참여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정규경기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BL 공식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시즌 동안 선수들의 수분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생수 등 음료를 포함, 스포츠타올, 아이스박스 등 각종 용품을 지원한다.

    또한 KBL 공식 일정에 맞춰 농구 팬들의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위한 ‘친환경 다짐 챌린지’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8일부터 20일까지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함께 SNS를 통해 일상에서 다회용품 사용 실천을 공유하는 친환경 다짐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친환경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일회용품 사용이 증가할 수 있는 집과 매장에서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에코백과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1개씩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스벅TV에서도 스타벅스 그리너 캠페인의 다양한 사례를 시청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윗데이’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가볍게 즐기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윗데이’ 3종을 출시했다.

    스윗데이는 설탕을 줄이고, 사탕수수 대비 300배의 단맛을 내는 ‘나한과 추출물’과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 ‘에리스리톨’ 등의 감미료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아이스크림임에도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스윗데이는 칼로리는 낮추면서도 아이스크림 특유의 풍부하고 진한 달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종류는 바닐라, 쵸코, 녹차 등 3종으로 구성됐다. 
  • ▲ ⓒKT&G
    ▲ ⓒKT&G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편의점 판매

    KT&G는 오는 1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과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며 판매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릴 솔리드 2.0’에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하다. 

    KT&G는 전국 주요 편의점 우선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만20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릴 솔리드 2.0’은 측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하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