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출시서울우유, 신제품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출시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 출시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출시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일상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음료 형태로 만든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신제품을 출시했다.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반영한 과학적 영양 설계 제품이다. 

    육류나 식물성 단백질을 불규칙하게 섭취하는 최근 성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서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6:4)로 골고루 배합했다. 

    단백질 맛에 대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 등 7가지 곡물과 견과류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설탕을 덜어내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까지 2가지 맛이 있다. 가격은 125ml 한 팩에 1500원으로 기존 파우치 제품과 동일하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서울우유 ‘나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만든 웰메이드 신제품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를 출시했다. 원유 위생등급을 결정하는 양대 축인 ‘세균수’와 ‘체세포수’ 모두 최고 등급으로 채운 나100% 국산원유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자연치즈 제품이다. 

    패키지의 경우 스틱형 소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합성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내에서 아이들 간식용, 어른 안주용 등 다양한 요리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 출시

    오뚜기가 우유를 넣어 흔들어서 반죽하여 만드는 새로운 핫케이크 믹스 제품인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을 출시했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간편하면서도 손쉽게 조리하는 핫케이크 믹스 등의 프리믹스 제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프리믹스 제품의 복잡한 조리과정을 단축시킨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핫케이크 믹스 제품 사용시 필요했던 거품기, 반죽그릇 필요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서 반죽하여 만드는 제품이다. 우유를 붓고 흔들어 섞어서 반죽을 만들고 프라이팬에 부어 굽기만 하면 간편하게 핫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제품 측면 투명창의 우유 붓는 선에 정확하고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자를 겨냥해 영화의 이미지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은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5종을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초밥∙스테이크∙회 가공한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12월은 크리스마스 파티와 연말 모임 등 각종 행사에서 연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연어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하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 모임을 자제하고 집에서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분위기가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가정에서 샐러드, 스테이크, 초밥, 샌드위치 등 다양한 홈파티 요리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을 출시하게 됐다.  

    신선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가정에서 요리해먹는 방식에 따라 필렛, 스테이크용, 회 등으로 손질해 1인 분량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또한 연어용 마요 소스, 간장, 와사비 등 소스 3종이 별첨돼 있어 취향에 맞게 연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은 SSG닷컴을 비롯한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필렛, 스테이크, 회 각각 2만5900원, 2만4900원, 2만6900원(2팩 1세트, SSG닷컴 기준)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해양수산부-해양환경공단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 후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해양수산부,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해양환경공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나는 無海(무해)합니다'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를 후원한다.

    비치코밍이란 ‘해변’을 뜻하는 비치(Beach)와 ‘빗질’을 의미하는 코밍(Combing)의 합성어로 해변을 빗질하듯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비치코밍 키트는 해양 정화 활동에 필요한 에코백, 장갑, 모자, 텀블러, 친환경 쓰레기 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출시  

    오리온은 수능, 공무원 시험 시즌 등을 앞두고 오리온 인기 바 3종으로 구성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를 출시한다.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는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을 담았다. 

    수험생, 가족, 지인 등에게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각 제품을 7개씩 넣어 ‘럭키 세븐’ 테마로 구성한 것이 특징.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박!가즈아’, ‘꽃길만 걷자’, ‘참!잘했어요’ 등 발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딱 붙어라’는 의미의 자석 세트도 한정판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든든하게 힘내바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자주 볼 수 없는 주변 지인들에게 비대면 응원 메시지와 안부를 전하는 온라인 선물로도 호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피자헛
    ▲ ⓒ피자헛
    ◇ 피자헛,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피자 나눔

    피자헛이 지난 16일 성동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피자를 전달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한국 피자헛은 'Yum Brands!'와 함께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을 맞이하고 있는 지역 사회 대상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성동구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 보육원생 및 직원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만 이번 나눔은 코로나 19 시국을 고려해, 기관 외부에서 피자를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달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피자헛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이나 도움이 줄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나눔을 계획했다”며 “피자헛은 2021년에도 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연말 홈파티 수요 겨냥 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윈터 얌파티 세트’를 오는 25일 출시하고,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윈터 얌파티 세트’는 빕스 얌딜리버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 ‘얌스톤’ 스테이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얌그릴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치킨윙, 김치볶음밥이 포함된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 수란의 진득함과 명란의 감칠맛을 더한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까지 구성됐다.

    ‘윈터 얌파티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윈터 얌파티 세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윈터 얌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배달 가능 지역 확인 후 응모해야 하며,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바르다 김선생
    ▲ ⓒ바르다 김선생
    ◇ 바르다 김선생, ‘키토새우튀김 김밥’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 2종 출시

    프리미엄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차별화된 원재료를 내세운 ‘키토새우튀김 김밥’과 진한 카레향이 특징인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메뉴 키토새우튀김 김밥은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의 키토제닉 상품으로 밥 대신 계란지단을 넣어 지속적인 포만감을 통해 과식을 막아준다. 또한 국내산 무항생제 달걀로 만든 계란지단과 아삭한 식감의 오이채 그리고 고소하고 바삭한 새우튀김 조화가 입안 가득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은 쫄깃한 우동면에 맛과 향이 진한 카레,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딤섬튀김, 소불고기와 버섯볶음 토핑으로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지난 5월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든든치킨카레’의 업그레이드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스마트 설비 확충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생산 공장의 안전사고를 차단하고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품 출고 자동화 설비와 산업용 웨어러블 로봇, 응급알림시스템 등 스마트 설비를 확충하고 있다.

    스마트팩토리로 운영 중인 제주삼다수의 다섯 번째 생산라인(L5)에 최근 제품 출고 자동화 프로세스가 도입됐다.

    자동 충전 시스템과 레이저 유도방식이 적용된 무인 지게차 2대가 전용 동선을 따라 500mL 삼다수 완제품과 빈 팔레트를 입·출고함으로써 업무 효율성 증대 및 작업자의 안전사고를 사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 이물질이 공장 내부에 혼입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제품 품질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공사는 안전보건 나눔버스 운영, 건설현장 소방안전교육 등 선제적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17·더블유 아이스' 리뉴얼

    디아지오코리아가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17'과 '더블유 아이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블유 17과 더블유 아이스는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출시한 알코올 도수 35도의 저도주다. 원액부터 보틀링까지 100%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더블유 바이 윈저'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더블유 17은 17년 숙성된 '슈퍼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담아 퀄리티 높은 풍미가 특징이다. 더블유 아이스는 엄선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에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하 8도의 냉각 여과 공법으로 제조됐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 모두 윈저의 탄생지이자 영국 왕실 인증 증류소인 '로열 라크나가' 증류소의 엄선된 원액으로 탄생됐다. 또 '조니워커 킹조지5세' '탈리스커' '라가불린' 등을 만든 마스터 블렌더 크레이그 월레스의 블렌딩으로 위스키 본연의 향과 풍미를 높였다.

    리뉴얼 된 병 디자인은 사각의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상단의 'W' 로고는 더블유 브랜드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으며 하단에는 마스터 블렌더 '크레이그 월레스'의 서명으로 정통성을 강조했다.

    더블유17(450mL)의 출고가격은 3만3820원(부가세 미포함)이며, 더블유 아이스는 1만8790원(부가세 미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