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2021 ‘NEW 머스트 자켓’ 출시CJ올리브영, ‘K-더모’ 신진 브랜드 육성 박차바우젠, 6만번 재사용 가능한 ‘워시오프 롤 클리너’ 출시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미쏘, 2021 ‘NEW 머스트 자켓’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스테디셀러 ‘머스트 자켓’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됐다.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재킷’이라는 의미의 ‘머스트 자켓’은 출시 이후 어느 체형에나 잘 어울리는 최적의 핏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아이템이다. 미쏘의 상품 중 역대 최다 후기 수를 기록하며 만족도 높은 상품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머스트 자켓’은 보온성을 높인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와 은은한 컬러감으로 전년보다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는 설명이다. 이전 시즌에서 요청이 많았던 ‘숏 기장’도 추가됐다.

    대표 상품인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숏자켓’은 총장 61cm의 적당한 기장과 고급스럽고 은은한 패턴 디자인으로 코디 부담을 줄였다. 소재는 양모가 함유됐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K-더모’ 신진 브랜드 육성 박차

    최근 국내 병·의원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른바 ‘K-더모'가 크게 각광받고 있다. 품질과 전문성, 가성비를 바탕으로 해외 브랜드 위주였던 국내 더모코스메틱 시장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것.

    21일 CJ올리브영이 지난해 하반기(7월1일~12월31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국내 기업에서 출시한 주요 더모 브랜드 매출이 상반기(1월 1일~6월 30일) 대비 51% 증가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메디 뷰티(Medi-beauty)를 내세운 ‘에스트라’, 제약 회사에서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등이다. 또한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는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최근 2주간(1월6~19일) 매출이 첫 월 동기간(11월 6~19일)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이들 브랜드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급속도로 성장하는 동시에, 대표 인기 제품을 앞세워 중국 등 해외 더모 시장을 공략하는 등 저변을 넓히고 있다.

    앞서 지난 2008년부터 해외 약국 화장품을 국내에 선도적으로 도입했던 CJ올리브영은 올해 새롭게 떠오르는 국내 브랜드들과 손잡고 ‘K-더모’ 시장을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병·의원 자산을 확보했거나 고유 기술력, 특허 등을 보유한 브랜드, 병원 등에 공식 유통되는 브랜드 상품을 ‘K-더모’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더모 화장품을 한데 모은 ‘더마 센터’를 운영하는 한편, 공식 온라인몰의 더모코스메틱 카테고리에서는 ‘아임 프롬 코리아, 대세 K-더모’를 콘셉트로 국내 브랜드를 모은 전문관을 신설하는 등 카테고리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올해 고기능성, 전문성을 두루 갖춘 신진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며 ‘K-더모’의 비중을 예년 대비 2배가량 늘리고,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 ⓒ바우젠
    ▲ ⓒ바우젠
    ◇ 바우젠, 6만번 재사용 가능한 ‘워시오프 롤 클리너’ 출시

    위생, 살균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바우젠이 ‘워시오프 롤 클리너’를 출시했다. 

    ‘엘라스토머 특수공법’으로 제조돼 점착력이 강하다는 설명이다. 6만번 이상 물로 세척해 사용해도 점착력이 감소하지 않는 다는게 바우젠측 주장이다. 물로 세척 해서 사용할 수 있다. 

    바우젠은 점착롤과 손잡이 일체의 핸디형, 보관케이스, 2단 봉으로 구성했다. 2단 봉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 ▲ ⓒ세정
    ▲ ⓒ세정
    ◇ 세정 동춘상회, 2021년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동춘상회 선물가게’ 기획전을 열고, 설 선물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동춘상회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먹거리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마련했다.

    금산 ‘홍삼 정과 세트’는 방부제나 색소없이 순수 100% 홍삼만을 넣어 홍삼 고유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몰리나 ‘우리 기름 세트’는 식물성 불포화 지방이 함유된 생들기름과 저온착유(참깨를 140도 미만 저온에서 로스팅해 참깨의 영양 성분을 깨뜨리지 않는 방법)로 추출한 참기름으로 구성됐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아이템들도 두루 구성했다. 동춘상회와 커리 전문 쉐프 ‘꽁블’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리 파우더 ‘꽁블 커리’는 지난 9월 출시하자 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다양한 향신료가 황금 비율로 블랜딩됐다. 

    몰리해치의 블루버드 1인 홈 세트, 므아레의 소면기 세트, 셰익스피어의 액자 세트 등 각종 리빙 관련 제품도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 사전 예약 주문은 다음달 4일에 마감되며, 상품 발송은 2월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준비된 상품들은 한정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