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선봬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 생일파티 패키지 상품 선봬한화호텔앤리조트,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 개최
  •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은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과 함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시조에서 품격있는 정통 일식 조찬을 즐길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Exclusive Breakfast at Sushi Cho)’를 선보인다. 

    투숙은 3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43만5600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시작한다.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또는 로얄 스위트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단 하나뿐인 희소성 있는 로얄 스위트 객실은 침실이 2개 있어 추가 요금 없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 생일파티 패키지 상품 선봬

    29일부터 판매되는 Happy Birthday To My Pet 패키지는 매년 특별하게 반려동물의 생일을 기념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생일파티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은 펫 동반 가능 객실을 기본으로 반려동물의 생일파티 준비와 수고를 덜 수 있도록 올인원 파티박스를 제공한다. 펫 용품 수납이 가능한 파티박스로 구성된 올인원 파티박스는 수제 펫 케이크와 디저트 5종, 케이크 토퍼, 보타이, 고깔모자, 가랜드, 파티 플레이트 등의 총 14종의 데코용품이 들어있다. 반려동물 생일선물로 소냐르 인형, 소냐르 스토리북을 포함한다. 펫 동반 레스토랑인  Thinking Dog에서 1만원 상당의 펫 식사도 이용할 수 있다.

    Happy Birthday To My Pet 패키지는 소노캄 고양, 소노펫 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소노펫 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 패밀리 객실 기준 주중 35만20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 ▲ ⓒ한화호텔앤리조트
    ▲ ⓒ한화호텔앤리조트
    ◇ 한화호텔앤리조트,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 개최

    최근 강렬한 컬러를 주제로 한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이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63ART에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다양한 컬러와 대한민국 대표적인 건축물의 만남으로 젊은 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은 작가 6명의 상상력이 담긴 81점의 작품과 컬러를 주제로 꾸민 팝업뮤지엄 형태로 기획됐다. 

    63ART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화려한 컬러왕국으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하늘, 바다, 숲과 같은 자연을 강렬하고 신비로운 공간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63ART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사회적으로 침체된 시기에 전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로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라며 “고객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 전자 출입 명부를 철저히 지키고, 수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국산 캐비아 소비 활성화 위한 MOU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Fairmont Ambassador Seoul)은 국산 캐비아 생산 업체인 어업회사법인 섬진강 양식 합자회사와 ‘국산 캐비아 산업의 발전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국내 캐비아 생산업체인 어업회사법인 섬진강 양식 합자회사는 수십 년간 캐비아 연구 및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최고급 국산 캐비아를 공급받아 ‘바닷속 검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캐비아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철갑상어를 이용한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