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신규 광고 온에어대상, 네이버 브랜드 데이·라이브 방송 진행
  •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는 0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의 새 광고를 선보인다.

    칠성사이다 제로 신규 광고는 꾸준한 드라마 활동으로 사랑받는 배우 박은빈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른 송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푸드 페어링을 콘셉트로 한 본 광고는 두 모델이 직접 만든 요리와 칠성사이다 제로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16일까지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네이버 브랜드 데이·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은 오는 2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표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청정원과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도 예정됐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상품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11종,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3종 등을 행사상품으로 내놓았다.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마무리볶음밥, 핫도그, 크로아상 냉동생지를, 라이틀리 스마트스토어에서 곤약볶음밥, 밥이 될 곤약 등을 준비했다.

    대상은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 하루 동안 청정원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총 2회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종가집 인기 김치 8종 중 3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1만2900원 상당의 맛김치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 안주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안주야 11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안주야 홈펍스타일 닭근위튀김을 추가로 증정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3%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