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21 프로야구 공식 음료 활동쉐이크쉑, ‘쉐이크쉑 노원점’ 개점롯데제과, 레트로 과자종선 ‘햇님과자세트’ 선봬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1 프로야구 공식 음료 활동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3일 개막하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공식 음료로 활동한다.

    동아오츠카는 KBO(한국야구위원회)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공식행사에 참여한다. 프로야구 선수들의 신속한 수분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와 스포츠 타월 등 각종 스포츠 용품을 지원한다.

    선수 지원뿐만 아니라 창원NC파크에 NC포카리 홈런존, NC포카리 피크닉존을 조성해 야구 팬들을 위한 활동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2021 KBO 리그는 4월 3일 정규시즌 개막을 시작으로 10월 3일까지 6개월 간 팀 당 144경기, 총 720경기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쉐이크쉑, ‘쉐이크쉑 노원점’ 개점

    SPC그룹은 쉐이크쉑 노원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의 국내 15번째 매장인 노원점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에 총 131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젊고 활기찬 도시인 노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춰 에너지와 새로움을 상징하는 녹색 톤으로 매장을 연출했다. 일러스트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Atmosphere)’와 협업해 선명한 색감으로 즐거운 축제분위기의 노원을 표현한 아트워크 ‘더브릴리언트 페스트’ (The Brilliant Fest)로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

    쉐이크쉑 노원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상큼하고 달콤한 망고와 패션프루트, 바삭한 식감의 쇼트브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노원 노랑(NOWON NORANG)’을 노원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노원점 오픈 기념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후, 노원점에서 사용하면 프로즌 커스터드를 증정한다. 또한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와 협업해 만든 아티스트 마우스패드를 혜택가에 살 수 있는 쿠폰을 11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레트로 과자종선 ‘햇님과자세트’ 선봬

    롯데제과가 레트로 과자종합선물세트 ‘햇님과자세트’를 이커머스 전용으로 선보였다.

    햇님과자세트는 과거 롯데제과의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해 예스러움을 한껏 살린 레트로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다. 제품 안에는 60~70년대 인기있었던 ‘뱀주사위놀이’가 들어있어 구매자로 하여금 추억을 상기시킨다.

    햇님과자세트에는 빼빼로 2종(초코, 아몬드)과 마가렛트, 가나초콜릿, 빠다코코낫, 꼬깔콘, 롯데샌드, 제크, 칙촉 등 총 9종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과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옛 감성을 살렸다. 제품명도 ‘가나쵸코렡’ 등 과거 표기했던 그대로 적용해 재미요소를 뒀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가맹점 자녀에 대학 입학금 3700여만원 전달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21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지원 제도를 통해 대학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주 및 지사 직원 58명에 대학 등록금을 전달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2021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 총 58명에게 3700여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자녀의 대학 등록금과 꿈을 이루기 위한 제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진행하지 않고, 장학금은 점주들에게 개별 전달됐다.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제도는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들의 자녀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상생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