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추억우체통’ 이벤트 진행롯데칠성음료, 신개념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BBQ "자사앱으로 주문하고 랜덤 치즈볼 받자"
  • ▲ ⓒ웅진식품
    ▲ ⓒ웅진식품
    ◇ 웅진식품,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

    웅진식품이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2015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토종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라벨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배경에 알로에, 토마토, 감귤 등 각 주스 소재 이미지를 큼직하게 배치해 제품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하단에는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인 생육일수와 제품명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웅진식품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180ml 꼬마병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용기 하단에 과일을 짠 듯한 모양의 빗살 무늬 형태로 포인트를 주고,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 손에 쏙 들어올 수 있는 슬림한 형태를 적용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 추억우체통’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는 20년 동안 함께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2등(10명)에게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카트리지 60매 번들, 3등(50명)에게 이디야커피 레디백+이디야 제품(스낵&비니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첫 식물성 단백질 HMR 출시

    풀무원식품은 고단백 두부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면인 ‘두부면’에 특제 식물성 소스를 얹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두부면KIT(키트)’ 2종(매콤라구파스타, 직화짜장)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지난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하고 새로운 미래 먹거리 발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국내서는 PPM(Plant Protein Meal) 사업부를 중심으로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식품(Plant-based Protein Food)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제품으로 탄수화물을 단백질로 대체하는 콘셉트의 두부면KIT를 출시했다.

    ‘두부면KIT’는 풀무원이 지난해 5월 선보인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에 소스를 추가 구성, 간편한 요리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면요리인 파스타와 짜장면을 팬 조리 5분 만에 간편하게 만들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인분 기준 직화짜장이 단백질 27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비율 49%), 매콤라구파스타가 단백질 24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비율 44%)에 달하는 고단백 식품이다. 반면 탄수화물은 직화짜장 24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비율 7%), 매콤라구파스타 20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비율 6%)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다. 콜레스테롤은 2종 모두 0g이다.

    두부면KIT는 식물성 소스를 사용한 식물성 단백질 식품이다. 세부 원료까지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건강과 환경을 위해 채식하는 이들까지도 즐길 수 있다는 것. 소스에는 고기 대신 씹는 맛을 살리는 고단백 ‘두부크럼블’이 12% 들어갔다. 두부크럼블은 고단백 두부를 오븐에 구워 만든 재료로 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내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두부면 매콤라구파스타’는 토마토, 마늘, 양파 등 신선한 채소를 큼직하게 넣고 매콤하게 볶은 소스, ‘두부면 직화짜장’은 숙성춘장과 양배추, 양파, 감자 등을 넣고 140℃ 직화로 볶아낸 소스가 동봉됐다.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신개념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을 선보였다.

    브루잉 콤부차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커피 및 탄산음료 외에 색다른 마실거리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발효탄산음료다.

    녹차, 홍차에 효모와 특허 받은 순식물성 유산균 ‘LB-9’을 첨가하여 발효시켰다. 14일간의 시간과 정성으로 발효 및 숙성되어 콤부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410mL 용량에 0Kcal 제품으로 칼로리 걱정없이 운동할 때나 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콤부차 본연의 맛에 은은한 생강향을 더한 ‘오리지널’과 히비스커스를 넣어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히비스커스’ 2종을 출시했다.

    브루잉 콤부차는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한 ‘신세경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14일동안 정성껏 발효한 브루잉 콤부차로 관리받다’라는 콘셉트의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 ▲ ⓒ상하농원
    ▲ ⓒ상하농원
    ◇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상하농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는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수호하는 꼬마농부들의 탐험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진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지도를 들고 상하농원 곳곳에 숨겨진 어린이 캠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배지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꾸러미를 지급한다.

    또한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등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다양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상하농원 리사이클 공방’, 자연을 위한 착한 일을 하고 에코코인을 획득하는 ‘에코코인 캠페인’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5월 징검다리 연휴에 집중되는 고객을 분산시키기 위해 5월 한 달간 주말 및 공휴일 12일간 진행되며 어린이들의 안전교육과 환경보호를 주제로 운영되는 미션존과 체험부스는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 될 예정이다. 체험예약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장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하농원은 봄 맞이 어린이 미술대회 상하농원 ‘제5회 화가농부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자연과 함께 자연을 그리는 ‘제5회 화가농부 미술대회’는 자연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흙, 나뭇가지, 풀잎과 같은 자연 소재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하는 대회로 5월1일부터 23일까지 상하농원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유치부에서 초등부까지 어린이들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1등 상하농원 50만원 상품권부터 빌리지숙박권, 제품 꾸러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 ▲ ⓒ제너시스비비큐
    ▲ ⓒ제너시스비비큐
    ◇ BBQ "자사앱으로 주문하고 랜덤 치즈볼 받자"

    제너시스비비큐는 BBQ앱(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랜덤 치즈볼 6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BBQ앱 딹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구입 시 ‘랜덤 치즈볼 6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쿠폰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BBQ 자사앱에서 주문 시 ‘랜덤 치즈볼 6알’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5(PS5) 자동 응모 기회와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그려진 ‘치빡이 마스크’도 받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스텔라 아르투아, 전시 공간 ‘하트비트 스튜디오’ 열어

    오비맥주가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하트비트 스튜디오’를 연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뮤지션 레니 크라비츠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하트비츠 빌리어네어’ 일환으로 체험형 전시 하트비트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전시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다. 네이버 예약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2인 단위로만 관람 가능하며 4개의 전시 공간으로 이뤄졌다. 2개의 주요 전시 공간은 관람객들에게 각자의 심장 박동이 시각적으로 구현되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심장 박동에 맞춰 재생되는 비트 위에 드럼 등 다양한 악기 소리를 더해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고 춤을 추며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 있다. 2인 관람객이 손을 맞잡고 버튼을 누르면 서로의 심장 박동에서 만들어낸 수천개의 하트 불꽃이 조명으로 가득차는 둘 만의 공간도 마련돼 있다.

    스텔라 하트비츠 굿즈(기획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굿즈는 25억번의 심장 박동에서 영감을 받은 5종의 아이템으로 턴테이블 세트, 챌리스, 티셔츠, 코스터, 에어팟 프로 케이스로 구성됐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칼스버그 '리버풀 FC 전용잔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가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와 리버풀 FC 전용잔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골든블루는 매년 색다른 구성품이 담긴 시즌성 칼스버그 패키지를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칼스버그 500mL 6캔과 리버풀 FC를 상징하는 요소로 디자인된 맥주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칼스버그는 1992년부터 영국 축구 명문 클럽인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 맥주로 활동해 프리미어리그 내 가장 긴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로서 칼스버그와 리버풀 FC를 연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 스트릿츄러스와 협업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츄러스 전문 매장 스트릿츄러스와 함께 신메뉴 '스타우트 츄러스'를 개발, 14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블랙데이 이벤트 메뉴로 선보이는 스타우트 츄러스는 스타우트 브랜드 특징을 고려해 진한 흑빛을 기존 오리지널 츄러스에 입혀 스트릿츄러스 이태원 1호 본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기존 오리지널 츄러스와 동일하며, 스타우트 츄러스 3800원, 스타우트 스틱츄 5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라거타입 흑맥주 스타우트는 독일산 흑맥아를 사용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홈 인테리어 전시회 '그림 같은 집' 개최

    KT&G가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는 '그림 같은 집' 전시회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오는 5월30일까지 개최한다.

    그림 같은 집은 코로나19 시대에 사람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집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하는 전시회다.

    미술작가 17인의 회화, 설치 예술 작품, 가구, 소품 등이 전시된다. 전시 작품의 소장을 원하는 경우 QR코드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는 전시 개최에 앞서 '그림 같은 우리 집' 온라인 사진 공모를 진행, 50여 명의 홈 인테리어 사진을 신청받았다. 모두 이번 전시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인의 홈 인테리어는 실제 전시 공간으로 재구성됐다.

    그림 같은 집은 방역 지침 준수와 관람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사전 예약한 소수의 인원을 순차적으로 입장시키는 방식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