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ㆍ빙수 4종 출시hy,‘HY-FIVE’ 목소리 오디션 ‘최종 경쟁률 100:1’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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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ㆍ빙수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

    지난 달 기온이 국내 기상관측 이래 가장 높게 나타나는 등 평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름시즌 제품을 앞당겨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콜드브루 2종 구매 시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빙수 구매 시 1500원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혹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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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사이버 아이돌 ‘HY-FIVE’ 목소리 오디션 ‘최종 경쟁률 100:1’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사이버 아이돌 ‘HI-FIVE’ 데뷔 멤버를 찾는 대국민 오디션을 진행했다. 각 캐릭터에 적용할 목소리를 찾는 온라인 오디션이다. 약 2주 동안 보컬, 랩에 520명이 지원서를 제출했다.
     
    경쟁률이 가장 높은 멤버는 ‘뚜리’다. ‘장케어프로젝트 MPRO3’의 '부캐'로 여성 멤버다. 그룹 내 분위기 메이커로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다. 리드미컬한 노래에 알맞은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520명 중 216명이 ‘뚜리’ 목소리에 도전했다.
     
    다음으로 지원자가 많았던 캐릭터는 하루야채 ‘야츄’다. 역시 여성 멤버다. 비쥬얼 센터와 리드보컬 역할을 함께 수행한다. 총 200명이 지원했다. 야쿠르트 라이트 ‘쿠르’가 47명, 쿠퍼스 ‘쿠퍼’가 41명으로 뒤를 이었다. 그룹 리더인 윌 ‘위르’는 16: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메인 래퍼로 랩을 담당하는 포지션이 지원에 영향을 끼쳤다는 평가다.
     
    hy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최종 5인을 오는 16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노래, 랩 실력과 함께 각 캐릭터별 특징에 부합하는 목소리인지를 평가한다.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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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항노화(抗老化)’ 솔루션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인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한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리턴업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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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그룹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 재출시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진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순수 우유케이크’를 재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다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과 더불어 지난달 24일 자사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된 ‘케이크 이즈 백(cake is back)’ 소비자 투표 이벤트 결과를 통해 재출시를 전격 결정했다.

    파리바게뜨가 자체 진행한 ‘역대 인기 케이크 중 재판매를 원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투표에서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약 60%의 득표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맛과 일체의 장식이 없는 외관으로 우유의 깨끗함만을 강조한 케이크다.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우유푸딩과 우유크림을 순서대로 샌드하고, 우유 본연의 풍미를 예전보다 더 끌어 올렸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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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 정백홍 천만 봉 판매 기념 ‘미니캐리어팩’ 1만개 한정 판매
     
    풀무원식품은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2만6900원)를 온라인에서 1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화이트, 일루미네이팅(노란색 계열) 두 가지 색상의 미니캐리어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 총 16봉지를 담아 각 5000개씩 준비했다.

    봄 시즌을 맞이해 가벼운 나들이, 피크닉, 캠핑 등 소규모 야외 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꾸몄다. 미니캐리어에 로스팅 라면 ‘정면·백면·홍면’과 ‘직화짜장’까지 들어있어 가지 라면을 맛볼 수 있다.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은 풀무원이 지난해 라면사업 재도전을 하며 출시한 풀무원의 새 라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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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 헬스원,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 출시

    롯데제과 헬스원이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을 출시했다.

    비건바이타민은 동물성 원재료를 철저히 배제해 100% 식물성으로 설계,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바이타민은 비타민B~D, 엽산, 셀레늄 등 총 13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하루 한 포만으로도 1일 권장섭취량을 모두 채울 수 있으며, 비오틴의 경우 최대 540%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비건바이타민은 정제 형태이며 울금추출물을 사용한 노랑색 정제 2개와 스피루리나를 사용한 초록색 정제 2개가 한 포에 들어있다. 1세트에 총 30포가 들어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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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로나민C, 다시 돌아온 생기 아이콘 전현무와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

    동아오츠카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다시 돌아온 생기의 아이콘 전현무와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내 몸 지키는 5가지 비타민과 아미노산 탄산’을 콘셉트로, 타 드링크와 차별화된 오로나민C만의 기능적 속성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이미지를 재미있게 풀어내고자 했다.

    광고 속 전현무는 생기 없이 지친 축구부 앞에 등장해 속사포 CM송과 내적 댄스로 5가지 비타민과 아미노산, 탄산이라는 오로나민C만의 제품 특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전현무는 오로나민C 1대 브랜드 모델로,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동안 최장기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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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의 와이너리 '샤또 마리스'의 '마리스'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유기농 와인은 살충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포도로 양조한 와인을 의미한다.

    남프랑스 '라 비니에르'에 위치한 '샤또 마리스'는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자연 친화적인 와이너리 중 한 곳'으로 불리울 만큼 프랑스를 대표하는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자랑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이번에 선보이는 '마리스(Maris)'4종은 ▲마리스 샤도네이 ▲마리스 베르멘티노 ▲마리스 로제 ▲마리스 줄뤼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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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는 것.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국물의 복합미 향상을 위해 면발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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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일유업 셀렉스, 신규 BI 공개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신규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새로운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콘셉트하에,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과학적으로 설계한 셀렉스만의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매일유업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을 전면에 부각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코어프로틴 3색 심벌’은 매일유업이 독자개발한 ‘단백질, 류신, 비타민D’ 영양 설계를 상징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분말,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제품에 공통적으로 3색 심벌을 적용함으로써 각 제품을 코어프로틴 라인으로 통합하고, 셀렉스만의 근육·뼈건강 시스템을 강조하는 것이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