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에서 ‘머드 체험 키트’ 선착순 판매키트 구매 고객 한정 ‘페파피크 굿즈’ 증정 온라인 축제 ‘집콕 머드 라이브’ 참여 가능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보령시와 손잡고 오는 19일부터 집에서 즐기는 ‘보령머드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제24회를 맞이하는 ‘보령머드축제’는 매년 200만명이 참여하며 충청남도 지역 경제 발전에 큰 역할을 해왔다. 지난해부터 코로나로 오프라인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올해도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 예정이지만, 최근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다중밀집 행사인 머드 슬라이드, 마라톤 등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대폭 축소한다. 온라인 행사를 확대해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보령시와 함께 집에서도 머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 고객들에게 ‘보령머드축제’를 알리고 지역 경제 살리기에도 앞장선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보령축제관광재단과 협업해 만든 ‘집콕 머드 체험 키트’를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롯데ON에서 온라인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 키트는 보령시에서 추출한 천연 머드로 만든 머드 파우더(1kg), 머드 클레이팩 (200ml), 원형 놀이 매트 (140cm), 그리고 쪼물락 비누(4입)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집에서도 양질의 머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G안전인증을 받은 ‘촉감 놀이 매트’가 함께 구성되어 실내에서도 안전한 체험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 ‘페파피크 굿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