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까지 전점에서 봄 신상 트렌드 프로모션 진행참여 브랜드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 최대 20% 할인7~10% 롯데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 준비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 신상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4분기 롯데백화점의 여성·남성 패션 매출 신장률은 전 분기 대비 2배를 기록했고, 올해도 20%대 신장률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코로나의 일상화로 점차 회복되고 있다는 평가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백화점은 20일까지 국내를 대표하는 5대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봄 신상 의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먼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및 금액 할인 등 브랜드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인 프로모션은 ‘한섬 더블 마일리지’로 ‘타임’, ‘마인’, ‘시스템’, ‘SJ’ 등 ‘한섬’ 브랜드 구매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더 적립해준다. 

    또한,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에서는 브랜드별 10~20%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구호’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추가 감사품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단, ‘빈폴레이디스’, ‘구호’, ‘르베이지’ 등의 ‘삼성물산’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만 진행한다. 기타 브랜드별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각 점내 고지물 또는 롯데백화점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대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더욱 큰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또는 현대카드로 단일 브랜드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7~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반적인 사은행사률이 구매금액의 5%인데 반해 이번 행사는 최대 10%로 여느 때보다 더욱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 6개월 등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서용석 롯데백화점 여성패션 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봄 신상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장기간 침체되어온 패션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