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영천시와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MOU코오롱몰, ‘OLO 봄 페스티벌’ 진행유니클로, ‘2022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
  • ◇ 풀무원식품, 영천시와 농산물 유통 활성화 위한 MOU

    풀무원식품은 경상북도 영천시와 ‘지역 우수 농산물 생산 및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영천시는 스마트팜 생산 기반을 구축해 풀무원식품의 품질 및 규격에 적합한 농산물이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풀무원식품은 영천시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제공하며 영천시 우수 농산물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영천시는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생산되는 고품질 농산물을 비롯해 영천시 우수 농산물을 풀무원식품에 확대 공급할 예정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몰, ‘OLO 봄 페스티벌’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오는 21일까지 ‘OLO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OLO는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만의 아이콘이다. 코오롱몰은 지난해 FW시즌부터 OLO아이콘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 ▲ ⓒ미쟝센
    ▲ ⓒ미쟝센
    ◇ 미쟝센, ‘ALL NEW 퍼펙트 세럼’ 출시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를 디자인부터 향, 효능까지 업그레이드했다는 설명이다. 

    ‘All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다양한 모발 타입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2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 

    유니클로는 서울시,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이하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2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장애로 인해 기성복을 이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맞춤형 리폼 의류를 지원하는 활동이다.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소속 보조공학사 및 재단사가 참가자와의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신체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리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캠페인을 통해 총 800명의 뇌병변 및 지체장애인에게 2억9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 출시

    오뚜기가 ‘맛있는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 고추장 베이스의 로제소스에 크림분말을 더해 시중에 판매되는 로제떡볶이의 꾸덕한 소스를 재현했다. 토마토, 파슬리 등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쫀득한 밀떡과 로제떡볶이와 궁합이 좋은 중국식 넓은당면이 들어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BTS 美 콘서트 메인스폰서 참여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이하 현지시간)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연다.

    삼양식품은 K-컬처를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에게 콘서트 기간 동안 불닭볶음면을 홍보할 예정이다. 
  •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누적 매출 400억 돌파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출시한 ’뉴케어 당플랜’과 ‘뉴케어 당플랜 프로’의 누적 매출액이 400억원을 돌파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2015년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 3000만팩을 돌파했으며,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출시 1년만에 900만팩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뉴케어 당플랜’ 2종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라는 설명이다. 


  • ▲ ⓒ라카
    ▲ ⓒ라카
    ◇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추가 출시

    라카는 지난 2월 론칭한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차분한 핑크·코랄 컬러 계열인 ‘튤립(Tulip)’과 밝고 선명한 핑크·라벤더 컬러 계열인 ‘썸머(Summer)’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선주문 행사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함께 만들어요’ 최종 제품 선정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지난달 17일부터 진행한 ‘함께 만들어요’ 2차캠페인 투표에서 ‘쿨링 타입 미스트’가 최종 판매상품으로 선정됐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투표를 통해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선정, 이를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고객 선호도 투표 주제는 미스트. 주름 개선, 미백, 쿨링 타입 등 3가지가 후보가 선정됐으며, ‘쿨링 타입’이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해당 상품은 천연 원료 뷰티 브랜드인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쿨링 타입 미스트는 이달 24일까지 사전 예약 한정 특가인 9980원에 판매한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고양, ‘원스톱 체험형 골프관’ 개관

    스타필드 고양이 골프 전문관을 오픈, 트렌디한 골프웨어 쇼핑부터 실내 골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골프 핫스팟으로 거듭난다. 골프웨어와 장비 쇼핑은 물론 클럽 시타까지 모두 가능한 체험형 골프관이다.

    골프웨어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필드 안팎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 브랜드로 구성했다. 주요 브랜드는 ‘말본골프’,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이션’ 등이다. 이밖에 클럽, 골프용품의 퍼포먼스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테일러메이드’도 입점했다.

    대형 실내 연습장 ‘데이골프’를 통해 원데이 골프 체험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으로 모든 룸에 대형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했다.

    오는 29일에는 골프 용품 전문점 ‘골프존마켓’이 스타필드 골프관 내부로 위치를 옮겨 확장 오픈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개최

    하이트진로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체력 증진을 도모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기관 근무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올해는 걷기, 러닝, 등산, 가족 걷기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운동량을 측정하고, 하이트진로는 세 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7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4월의 컬리 신상 맛집’ 기획전 전개

    마켓컬리가 오프라인 유명 맛집, 인기 셰프와 연계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인기 메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14일까지 방배동에 위치한 ‘이누식당’의 대표 메뉴인 포르치니 크림 파스타를 단독 상품인 ‘컬리온리’로 선보인다. 한남동을 대표하는 고깃집 ‘유엔가든’ 소고기 된장찌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린’ 도삭 짜장면 등 가게 문 열기 전부터 대기줄이 생기는 인기 맛집의 메뉴를 RMR로 구성했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 백화점, ‘봄 맞이 할인 행사’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17일까지 진행되는 봄 세일 중간 주말을 맞아 각 지점별 팝업스토어와 상품 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2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인 ‘22 S/S 신규 캡슐 컬렉션’인 몽쾨르 라인을 선보인다.

    SNS 상에서 2030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남성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 팝업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성수동 베이커리 브랜드 ‘뚜르띠에르’ 팝업을 28일까지 진행한다. 바삭한 파이에 한우 떡갈비가 더해진 미트 파이가 대표 상품이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스위트 홈 페어’ 테마에 맞춰 다채로운 홈리빙 행사를 17일까지 전개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캠핑용 먹거리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캠핑용 먹거리를 기획가에 선보인다.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부채살(100g, 냉장)은 각 2030원, 2640원에 선보인다. 안창살 양념구이(600g)는 4000원 할인한 1만1990원에, 구이류와 곁들이기 좋은 해동 흰다리 새우(100g, 1590원, 에콰도르산)도 선보인다.

    9일 하루 동안 농협안심한우 등심∙안심∙채끝∙양지∙부채살∙치마살∙업진살 품목을 전 점 30톤 한정 50% 할인해 판매한다. 나들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 투 고(food to go)’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나들이·캠핑 용품과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 주는 ‘나들이·캠핑 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예비 부부 위한 ‘웨딩 페어’ 개최

    위메프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웨딩페어’를 열고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모아 큐레이션한다. 혼수, 신혼여행, 상견례, 웨딩 촬영 준비, 프러포즈 등 준비 단계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혼수 용품으로는 ‘삼성전자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 ‘LG전자 올레드 TV’, ‘한샘 소파&소파테이블’, ‘슬럼버 뉴프라하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해외 신혼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하와이, 괌, 사이판 등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와 스웨덴&덴마크, 터키&그리스 등 유럽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빅마마의 좋은 것들’ 정규 편성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 플러스를 통해 ‘ 빅마마의 좋은 것들’을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40분 정규 편성한다. 빅마마 이혜정이 NS홈쇼핑의 소비자들을 위해 신선하고 더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고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간편 육수 제품인 ‘New시크릿 코인’, ‘영양 뿌리밥’, ‘프리미엄 김치’ 등을 방송한다. 5월부터는 다양한 반찬을 소개하며 맛깔스러운 빅마마표 밑반찬 등 상품을 라인업 해 나갈 계획이다.
  • ▲ ⓒGS샵
    ▲ ⓒGS샵
    ◇ GS샵, 건강식품 PB ‘심플바이오’ 론칭

    GS샵이 건강기능식품 업체 ‘씨스팡’과 손잡고 심플 바이오를 선보인다. GS샵이 선보이는 첫 건강식품 PB로 ‘가장 필요한 한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메인 가치로 삼았다.

    심플바이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9일 오전 7시 15분 ‘요즘 핫픽’에서 방송된다.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들어간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