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분양 돌입…101~125㎡ 중대형 구성생활편의시설 고루 갖춰…남향위주 동배치로 조망권 확보
  • ▲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조감도. ⓒ한양
    ▲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조감도. ⓒ한양
    한양은 다음달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일원에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을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27층, 5개동, 총 340가구로 ▲101㎡A 74가구 ▲101㎡B 43가구 ▲125㎡A 131가구 ▲125㎡B 9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조례동은 교통·교육·편의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진 지역이다. 봉화로, 백강로, 순광로, 중앙로를 통해 시·내외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봉화터널 이용시 구도심에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인접한 순천IC, 동순천IC, 등을 이용하면 남해고속도로와 순천완주고속도로 등과 연결돼 광역도로망 이용도 수월하다.

    도보 거리에 왕조초, 동산여중 등 학교와 조례동 학원가, 조례호수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으며 홈플러스, NC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주민센터, 은행,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조망권 및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안전한 단지 내 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가구당 약 1.86대의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순천 최초로 씨어터룸을 마련했으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오픈키친, 육아카페, 키즈스테이션 등도 들어선다.

    한양 관계자는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우수한 입지여건과 중대형 타입의 상품성을 고루 갖춘 단지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