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데이’ 개최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고수와 ‘뉴케어 액티브’ 광고 오뚜기, 송민호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섹타나인, 배스킨라빈스-던킨-SPC삼립 3사와 ‘포켓몬 챌린지’ 진행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과 손잡고 3사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이벤트 ‘포켓몬 챌린지’를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포켓몬 챌린지’는 SPC그룹 브랜드 3사(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에서 판매 중인 포켓몬 제품을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비롯한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 SPC그룹 자체 커머스 플랫폼 및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선사하는 통합 마케팅(IMC)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가 가능한 ‘나와 모험을 떠날 피카츄를 찾아라!’ 행사도 진행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켓몬 몬스터볼 3개 중 1개를 열어 포켓몬스터 주인공 ‘피카츄’를 찾으면 해피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포켓몬 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참여 가능하다.
  •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고수와 함께한 ‘뉴케어 액티브’ 광고 선봬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배우 고수와 함께한 ‘뉴케어 액티브’ 신규 TV CF를 6월 1일 공개한다.

    ‘친구 편’과 ‘엄마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과거 고수가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카스의 ‘지킬 것은 지킨다’ 광고를 패러디해 제작됐다. 광고는 고수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친구와 어머니의 러닝메이트가 되어 함께 달린다는 공감 어린 내용을 담았다.

    고수는 광고 촬영장에서 단백질을 건강 관리의 핵심 요소로 꼽으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송민호와 함께한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카레’의 모델로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송민호는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패션, 미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오뚜기는 송민호의 트렌디한 감각과 다재다능한 모습이 ‘오뚜기 카레’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오뚜기 카레’는 맛과 영양을 다잡은 카레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힘쓰고 있다. 

  • ▲ ⓒ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 오픈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에 꿈꾸는 집에 대한 영감과 편리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를 오픈한다.

    이케아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광주 지역 고객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접하고, 낮은 가격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접점이다. 이케아는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드는 홈퍼니싱 리더로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온라인 쇼핑 경험과 오프라인 홈퍼니싱 체험 기회를 선보여 옴니채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총 162㎡ 규모의 단독 2층 건물에서 6개월간 운영된다. 1층 픽업 공간과 2층 ‘이케아홈’으로 구성됐다. 픽업 서비스 비용은 9000원이며 한 변의 길이가 180cm를 넘지 않고 부피가 0.5CBM 미만인 제품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0년 474㎖ 용량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2021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국산 원유에 더해 건강하고 신선한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474㎖ 대용량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산업, MSC 인증 ‘동원 참치회’ 롯데마트에서 판매 

    동원산업이 지속가능한 수산물 소비 확대를 위해 롯데마트와 협업하여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해양관리협의회)로부터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획득한 ‘동원 참치회’를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판매한다.

    황다랑어 뱃살과 속살을 담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간단한 해동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당일 직접 손질한 참치 뱃살과 속살 등으로 구성된 ‘동원참치 모둠회’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티드 손잡고 SSG닷컴 ‘새벽빵’으로 우유식빵 론칭

    신세계푸드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Café 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우유식빵’을 개발하고, 초신선 베이커리 배달 서비스 ‘새벽빵’을 통해 출시했다.

    ‘새벽빵’은 매일 아침 이마트 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에서 생지를 반죽해 준비한 뒤, 고객이 SSG닷컴에서 주문하는 즉시 오븐에서 구워내 당일 쓱배송으로 신선하게 배송해주는 초신선 베이커리 배달 서비스다.

    신세계푸드와 노티드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다. 물 대신 우유를 넣고 만든 반죽으로 구워낸 식빵으로 우유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맛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SSG닷컴 내 초신선 베이커리 배송 서비스 ‘새벽빵’ 플랫폼을 통해서 판매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신규 출시

    설화수가 강력한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한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과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 2종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복합 브라이트닝 제품이라는게 설화수측 설명이다.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순하고 효과적인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세럼과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톤, 결, 광채, 투명도 등에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JAJU),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 예고에 냉감소재 ‘자주 에어’ 매출 껑충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면서 냉감소재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5월 한달 간 자주 에어(JAJU AIR)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통 냉감 제품 판매량은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부터 증가하는데 올해는 예년보다 3주 가량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자주 에어는 흡습, 속건, 통기성, 냉감 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기존 ‘접촉냉감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6월 한 달간 ‘에어컨 대전’ 개최

    롯데하이마트가 다음 달 4일부터 30일까지 ‘Summer 시즌 가이드’ 행사를 열고 에어컨과 선풍기 등 냉방가전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먼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에어컨, LG전자 휘센타워 에어컨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각각 비스포크 제트봇, 오브제 에어로타워를 증정한다. ‘방방냉방 기획전’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거실에는 스탠드 에어컨, 자녀방에는 창문형 에어컨 등 가구 형태에 따라 여러 에어컨을 한 번에 구매하려는 수요를 겨냥한다. 에어컨과 함께 연관 가전제품을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창문형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 여름가전, 냉장고, 정수기 등 냉장가전 등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에어컨과 선풍기, 또는 선풍기를 2개 이상 구매하면 할인해주는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Summer 시즌 가이드’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 최대 25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KT&G
    ▲ ⓒKT&G
    ◇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 스쿨‘ 모집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을 오는 다음 달 9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의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되며,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총 상금 규모는 3000만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레저 세일 페스타’ 전개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스포츠 메인페이지에서 혼마골프, 뮬라웨어, 블랙야크, 멜킨 브랜드와 같은 인기 스포츠, 레저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 매주 화요일 새롭게 바뀌는 총 24가지의 쿠팡 추천 아이템을 기간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특별가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위메프 데이’ 개최

    위메프는 다음달 1~5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타임세일, 쿠폰 할인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의 메인행사인 ‘슈퍼위메프데이’ 코너에서는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잌’, ‘아가방 온리죠스 반팔내의’, ‘오딧세이 블랙 2종 세트’, ‘탑텐 남성 테리 반바지’ 등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1일 자정부터 하루 6번(0시, 8시, 11시, 14시, 17시, 20시) 타임딜 상품도 오픈한다. 시간대별 10개씩, 5일동안 총 300개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타임딜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철 속옷, 신발, 음료 등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