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고메, 금별맥주와 여름 한정 메뉴 선봬SPC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정식 출시hy,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홈쇼핑 최초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고메, 금별맥주와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선봬

    CJ제일제당 고메가 맥주전문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와 협업,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선보인다.

    CJ고메가 지난 6월 론칭한 ‘갓 만들어 GOD 맛있는 고메 중화요리’ 캠페인의 일환이다.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보다 더 다양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중화 간편식으로, 두툼하게 썰어낸 돼지고기 등심에 사천식 특제소스를 더해 고급 중식당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금별맥주와 선보인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은 칠리소스와 건고추를 추가해 매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 정식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아이스크림을 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한다.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Liege)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달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한 ‘벨지안 와플콘’을 특화매장 9곳(강남대로, SPC스퀘어, 파르나스몰 등), 수도권 일부 매장 35곳 등 총 4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판매처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오후 1시, 6시에 갓 구운 따뜻한 와플콘을 맛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을 운영한다. 
  • ▲ ⓒhy
    ▲ ⓒhy
    ◇ hy,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19일 GS홈쇼핑 최초 공개

    유통전문기업 hy가 G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kiri)'를 선보인다.

    끼리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벨(Bell)'사의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다. 1966년 처음 출시했으며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한다. 치즈 본연의 맛을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 사용해 만든다.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는 일절 넣지 않는다. 지난 2016년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판매했으며, 연일 완판 기록을 세워 '품절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방송은 19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진행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를 선보였다. 학교 급식 경로를 전담하는 영업 전문가, 급식 전문 셰프 등 관련 부문의 인력이 한데 모여 만든 경로 특화 상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학교 영양 교사의 니즈와 학생들의 생생한 반응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이들이 개발한 만큼 맛과 식감 구현, 재료 선정 등 상품 개발의 전 과정에 걸쳐 시장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로제 치즈쏙 옹볶이는 학생들의 입맛을 공략할 매콤달콤한 로제 소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간 옹심이,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로 구성됐다. 상품 구색의 기획과 소싱에는 학교 급식 전문 영업 인력이 힘을 보탰다. 신제품은 30인 내외 분량의 식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22년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상품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22년 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시티보이룩’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주력으로 내세운 상품이다.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칼라와 소매 디테일을 추가하고, 앞뒤 기장을 다르게 디자인해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자연스러운 코디도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바이올렛, 민트 스트라이프 컬러 등을 추가했고 사이즈도 S~XXL 중에 선택할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슈콤마보니, ‘노도니트’ 협업한 친환경 플랫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노도니트’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노도니트는 이태리어로 ‘매듭’을 뜻하며 현대적인 니팅 기법을 응용해 가장 가볍고 편안한 수제화를 만드는 브랜드다. 노도니트 플랫 상품은 폐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한다. 또한 어퍼(갑피) 원단을 생산 시 자르지 않아 버려지는 자재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커스텀 니팅 제작 공법이 특징이다.

    협업 상품은 슈콤마보니의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착화감과 내구성을 한층 높임으로써, 낮고 딱딱한 플랫슈즈의 단점을 보완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버블버블 항균 핸드워시 키친용 출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크리넥스 버블버블 항균 핸드워시’ 키친용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품첨가물향’을 사용하여 주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린 생선냄새, 여름철 다양한 식품들의 상한 냄새, 수채에서 발생하는 각종 악취와 손에 묻은 기름기 등을 상쾌하고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항균효과를 가진 99.9% 항균 포뮬라(인체적용 항균시험완료_ASTM E2276기준)를 적용한 주방전용 핸드워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보습성분과 함께 밤부추출물, 유자추출물이 함유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버블버블 항균 핸드워시 키친용 출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크리넥스 버블버블 항균 핸드워시’ 키친용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품첨가물향’을 사용하여 주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린 생선냄새, 여름철 다양한 식품들의 상한 냄새, 수채에서 발생하는 각종 악취와 손에 묻은 기름기 등을 상쾌하고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항균효과를 가진 99.9% 항균 포뮬라(인체적용 항균시험완료_ASTM E2276기준)를 적용한 주방전용 핸드워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보습성분과 함께 밤부추출물, 유자추출물이 함유했다.

     


  • ▲ ⓒ유한킴벌리
    ◇ 아로마글로바,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 오픈

    아로마글로바는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을 론칭했다.

    아로마글로바닷컴은 아로마글로바가 한국 공식 수입하는 글로벌 브랜드 ‘양키캔들’과 프랑스 120여년 전통의 '메종베르제, 미국 오리지널 워머 ‘캔들워머’ 등과 자사 브랜드인 ‘피오리디세타’, ‘라프라비’ 등 아로마글로바가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를 한데 모은 브랜드 통합몰이다.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품목은 최대 50% 세일을 하고 할인쿠폰 사용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제19회 에너지의 날’ 소등 행사 참여

    홈플러스가 오는 22일 에너지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소등 행사에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오후 9시부터 134개 전 점포에서 5분간 외부 경관 조명과 시계탑 간접 조명을 소등한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에너지의 날’은 ‘불을 끄고 별을 켜다’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각지의 30여 개 공공기관, 단체, 민간기업이 동참해 ‘저녁 9시부터 5분 소등하기’, ‘냉방기기 실내 건강온도 26~28℃ 지키기’ 등을 실천하는 범국민적 에너지 절약 행사다.

    홈플러스는 올해 환경부문 ESG 실행 목표를 플라스틱 폐기물 1만 톤과 종이 폐기물 550톤, 온실가스 15%를 감축으로 잡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제7차 국제 해양폐기물 콘퍼런스’ 동참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보조라벨을 활용해 오는 9월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7차 국제 해양폐기물 콘퍼런스 홍보에 동참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20년 9월 해양수산부, 제주특별자치도, 해양환경공단이 시행하는 반려해변 사업에 동참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해양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콘퍼런스 참여를 높이고자 지난 11일 생산분부터 이번 보조라벨을 적용했다. 부산지역 내 참이슬 보조라벨에 ‘세계 최대 규모의 해양폐기물 국제행사인 제 7차 국제 해양폐기물 콘퍼런스가 9월 부산에서 열립니다’ 문구를 넣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11키티즈’ 굿즈 추가 판매

    11번가가 ‘11키티즈’ 굿즈를 오는 25일부터 추가 물량 판매에 나선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18일 오전 9시부터 판매한 11키티즈의 굿즈 패키지가 6시간만에 1000세트 전체가 완판돼 추가 물량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두 차례에 걸친 굿즈 판매금 전액을 동물자유연대 유기묘 지원 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한국전통민속주협회와 업무 협약

    롯데온이 한국전통민속주협회와 전통 민속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온은 협회에 속해있는 약 80여곳 회원사의 롯데온 입점을 지원한다. 입점이 마무리되는 다음 달에는 전통 민속주 전용관을 만들어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판촉 활동을 통해 상품 노출과 판매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온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기는 음주 문화가 확산되면서 전통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자 여러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하기 용이한 온라인에 적합하다는 판단 하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