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파티 상품 행사 카드로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롯데마트 캐릭터 ‘관심이’ 인증샷 SNS 업로드 시 추첨 경품토이저러스, ‘핼로인 페스티벌’ 단독 상품 선봬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31일까지 핼러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패키지와 단독 상품으로 구성된 ‘핼러윈 과자 파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핼러윈 과자 파티’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마트 관심급구프로젝트의 캐릭터 ‘관심이’를 활용해 매장 내 새로운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 ‘관심이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까지 롯데마트 핼러윈 매장에서 마녀, 유령 분장을 한 ‘관심이’ 캐릭터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간식 자판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마트 관심급구프로젝트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이저러스에서는 CJ ENM의 인기 콘텐츠인 ‘신비아파트’ 캐릭터의 할로윈데이 의상과 소품, 사탕 바구니 등 다양한 파티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비아파트 주인공 캐릭터인 강림이 착용하는 망토를 실제 완구로 구현한 ‘강림망토’가 있다. 지난해 핼러윈 시즌에 첫 선을 보였던 ‘강림 망토’는 전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만큼 올해는 전년보다 물량을 추가 확보해 준비했다.

    한편, 롯데온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파티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풍선장식 및 인테리어 소품부터 코스프레 용품, 완구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엔데믹과 함께 찾아온 핼러윈데이를 맞아 가까운 지인 혹은 가족들과 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핼러윈 단독 상품들과 함께 재밌는 핼러윈데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