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멀티' 후속 기종 '아이코스 일루마 원' 출시한번 충전으로 20회 사용… 6만9000원 책정16일 전국 출시… 기존 '아이코스 일루마'도 전국 판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인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선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기존 ‘아이코스3 멀티’에 대응되는 제품으로 별도의 홀더, 충전기 필요 없이 콤팩트한 사이즈의 일체형으로 구성된 것이 장점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8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아이코스 원’ 출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16일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한손에 가볍게 잡히는 일체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아이코스3 멀티’의 명맥을 잇는 제품이지만 완충시 최대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작과 차이가 있다. ‘아이코스3 멀티’는 최대 10회 연속사용만을 지원해왔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가격은 6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다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을 사용해야 한다. 내부에서부터 가열하는 스마트코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실리콘 슬리브 등 전용 액세서리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 역시 다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디자인적 독창성을 인정 받았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같은 날 서울, 수도권 일부 및 부산 일부 지역에서만 판매됐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처도 전국으로 확대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갖춘 새로운 차원의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무엇보다 청소가 필요 없는 편리함이 고객들의 호평을 이끈 주된 요인”이라며 “기존 ‘아이코스’ 대비 향상된 고객 경험으로 한국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를 더욱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3분기 기준 전체 담배 제품 출하량 중 테리아, 히츠와 같은 비연소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30%를 넘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