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1주년' 기념 퍼레이드 이벤트 풍성야간 퍼레이드·현장 경품 이벤트 진행취약계층 아동 초청 여가활동 지원
  • ▲ ⓒ롯데월드 어드벤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픈 1주년을 기념에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4월 한 달간 야간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포토존도 설치해 입구 주변에서 자이언트 플라워와 ‘1주년 기념 케이크’를 배경으로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부터 4월 28일까지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매 응모권을 지급한다. 해당 응모권을 가든스테이지 옆 응모함에 투입하면,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부터 스마트워치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주년 당일인 31일에는 영유아 동반 손님을 위한 현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6시, 하루 3차례 뽑기를 통해 선착순 200명(총 600명)에게 유아용품 세정제 패키지를 증정한다.

    참여형 온라인 영상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영상이나 롯데월드 부산에서의 소중한 추억 영상을 전달하면 30일까지 가든스테이지 무대에서 선정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3월 31일 롯데월드 부산은 현재까지 누적 입장객 14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부산 시민 3명당 1명이 방문한 수치로, 지난해 부산 주요 유료 관광지 입장객 수(관광지식정보시스템 기준)에서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관계자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부산 대표 문화 관광 아이콘으로 떠올랐다"며 "100만 명을 훌쩍 넘는 손님들이 방문하는 등 부산 관광 수요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