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및 tvN 유튜브 채널, 티빙 등 동시 송출3050 여성 시청자층 확보… 드라마 쇼케이스에 제격"독보적인 쇼핑 콘텐츠 제공할 것"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tnN 신작 월화드라마 ‘패밀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패밀리 주연인 장혁과 장나라가 출연하며 진행은 박경림이 맡는다.

    쇼케이스는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661만 구독자를 보유한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 OTT 티빙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TV를 포함 네 개 멀티 플랫폼을 활용해 드라마 쇼케이스를 송출하는 국내 최초의 사례다.

    드라마 쇼케이스를 TV홈쇼핑에서 진행하는 것은 전국 3050 여성 고객을 기반으로 폭 넓은 시청자층을 확보했기 때문이다.

    쇼케이스는 이런 홈쇼핑의 특장점을 빌려 드라마 내용과 두 배우가 맡은 캐릭터를 소개하고, 두 배우가 부부로 분하는 드라마 배역에 착안해 실제 부부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토크쇼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CJ온스타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홈쇼핑 변화와 성장을 위한 다양한 시도들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