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명품 선물 위한 ‘가정의 달 특집’ 행사 진행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단독 상품 구성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최대 1만원 할인 혜택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품격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롯데온의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와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다음달 7일까지 ‘가정의 달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에 집중되는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롯데온을 대표하는 2개 전문관이 기획한 행사다. 선물로 인기가 좋은 뷰티와 명품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고,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스티 로더, 라 메르, 맥 등의 상품을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나들이 또는 휴가철을 더욱 빛나게 해줄 메이크업 상품도 선물로 제안하며, 상품 구매 시 사은품과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맥 로즈 톤업 베이스’ 구매 시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을 증정하며, 온앤더뷰티에서 준비한 스페셜 세트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온앤더럭셔리 위크’의 테마를 가정의 달 선물로 정하고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매일 오전 11시에는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롯데온에서 프리미엄 상품을 선물로 준비하면, 추가 구성과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품격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