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豆花)’ 출시하이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단백질음료 부문 1위세븐일레븐, ‘도라에몽’ 디저트 출시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豆花)’ 출시

    풀무원식품은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를 출시했다.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이번 신제품은 콩의 영양이 풍부하게 담긴 신선한 두유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푸딩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커스터드 풍미를 구현했다.

    소스를 제외하면 제품 1개(90g) 당 70kcal로 담백한 단맛의 디저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못난이 엽채류 공급 확대

    삼성웰스토리가 못난이 농산물 유통 플랫폼 예스어스와 손잡고 일반 상품 대비 5~10% 저렴한 실속형 엽채류 상품 12종을 공급한다.

    이를 통해 식재료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급식과 외식 고객사에 가격 경쟁력 높은 상품 공급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지난 3월 최초 공급 이후 외식, 캐터링 고객사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현재 1300여 개 고객사에 실속형 엽채류가 납품되고 있다.

    엽채류 뿐 아니라 외관상의 이유로 버려지거나 제값을 받지 못하고 판매되는 못난이 과일 등 농산물을 상품화해 농가의 소득 증대도 지원한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단백질음료 부문 1위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음료 제품들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단백질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하이뮨’ 음료 제품은 제25차 K-BPI 조사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인지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충성도 이미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올해 단백질음료 부문이 신규 산업군으로 처음 조사되면서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하이뮨’ 음료 제품에는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와 한 팩으로 20g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가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지체장애 학생을 위한 '2023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

    유니클로가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이하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3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을 시작으로 유니클로는 지난 10일 국립지체장애 특수학교 한국우진학교에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우진학교 전교생 총 186명에게 단체활동복으로 ‘DRY-EX 크루넥T(반팔)’과 ‘울트라스트레치 DRY-EX 조거팬츠’를 제공했다. 해당 의류는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소속 보조공학사 및 재단사가 학생과의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신체적 특성에 맞춰 리폼을 거친 후, 6월 교내체육행사에 맞춰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W케어’ 브랜드와 나눔 실천 ‘맞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11일 오후 ‘2023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

    이번 ’핑크박스’는 생리대, 여성 청결제 등 ‘W케어’ 주요 상품과 에센스, 클렌징폼, 핸드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단색 컴포트에어 하이웨스트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내추럴코어 △바른생각 배-따순생각 등의 물품으로 구성한 1000개 박스를 기부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기부로 누적 9600 명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후원하게 됐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 냉감 소재 ‘자주 에어’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가 이달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냉감 소재 자주 에어(JAJU AIR) 시리즈를 확장해 출시했다.

    ‘자주 에어’는 흡속, 속건, 통기성, 냉감 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지난 2019년 론칭 이후부터 자주의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매년 조기 완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자주는 올여름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자주 에어 시리즈를 남녀 의류, 언더웨어, 파자마, 침구, 펫용품 등 100여 종으로 확대하고 소재를 다양화해 선보인다. 물량 또한 지난해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 ▲ 세븐일레븐이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이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디저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지난 3일 출시한 ‘도라에몽동글단팥만쥬’를 시작으로 이달 내 ‘도라에몽슈크림만쥬’, ‘도라에몽암기빵만쥬’ 등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도라에몽은 4차원 주머니에서 비밀도구를 꺼내 주인공 진구와 그 친구들을 돕는 고양이형 로봇으로 귀여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캐릭터다.

    특히 도라에몽빵 3종에는 총 121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도라에몽과 진구, 그리고 친구들의 캐릭터부터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등 도라에몽의 각종 비밀도구들로 구성됐다.
  •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 조지아, 손석구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대세 배우 손석구와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조지아 모델 손석구는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주제로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젠틀함과 댄디한 분위기에 더해 팔색조 같은 연기력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깔끔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젠틀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기품 있는 미소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촬영 중 모니터링을 통해 본인의 연기를 꼼꼼히 점검하고 보완하는 손석구에게서 프로페셔널의 면모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 ▲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 부스 모습ⓒ11번가
    ▲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 부스 모습ⓒ11번가
    ◇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11번가가 오는 14일까지 국내 대표적인 게임 박람회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오프라인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 부스에는 ▲델(데스크탑·게이밍 모니터) ▲터틀비치(무선 헤드셋·컨트롤러) ▲로캣(게이밍 키보드·마우스) ▲글로리어스(게이밍 키보드·마우스) ▲파이온PC(조립PC) 등이 전시됐다. 부스 방문객들은 상품을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다.

    오프라인 부스 방문 후 현장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별로 마련한 구매 사은품이 제공되며, 사은품은 구매 제품과 함께 배송된다.
  • ▲ ⓒBBQ
    ▲ ⓒBBQ
    ◇ BBQ, 가정의 달 맞아 특수학교 학생들과 직업체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1일 특수학교 중학생 35명을 치킨대학으로 초청해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치킨캠프는 특수 교육 과정에 있는 장애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평소 접하기 어려운 치킨 조리 활동을 통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치킨캠프에 참여한 특수학교 학생들은 치킨대학의 강의장과 조리장 등 시설을 탐방하고 치킨 조리 과정을 배운 뒤 치킨을 직접 조리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다이소, LG유플러스 방문하면 상품권 증정 이벤트

    아성다이소는 다이소 매장 내 ‘유플WEEK’ 이벤트 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LG유플러스 매장 방문 일정을 예약 후 해당 날짜에 찾아가면 1인 1회 한정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5000원) 1매를 증정한다.

    20일까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 없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