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아메리칸 버거위크 2023’ 참여스킨푸드, 국내 인기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콜라보이마트24, ‘카누 바리스타 캡슐 커피 머신’ 증정 이벤트
  • ▲ ⓒLF
    ▲ ⓒLF
    ◇ LF몰,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TIGER GDS 솔루션’을 개발및 운영 중인 골프 테크 기업이다. 

    LF몰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와 전 세계에 탄탄하게 구축된 AGL의 네트워크 기반이 결합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LF몰의 고객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버스킹 콘서트 진행 

    스타벅스는 2일 오후 4시부터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야외 잔디 마당에서 밴드 몽니의 보컬 김신의의 버스킹 콘서트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은 반려동물과 아웃도어 등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하고 이에 맞는 여러 가지 편의 시설을 갖춘 스타벅스의 ‘데스티네이션(목적지)’ 매장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일부터 일주일간 ‘여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가 2일부터 8일까지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이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에서 유니클로 여름철 대표 아이템인 에어리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슈퍼두퍼, ‘아메리칸 버거위크 2023’ 참여

    bhc그룹이 운영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가 주최하는 ‘아메리칸 버거위크 2023’에 참가한다.

    해로 7회째를 맞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버거 브랜드와 함께하는 행사로 bhc그룹의 슈퍼두퍼 등 다수의 수제버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은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3주간 열린다.

    이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브랜드는 행사메뉴로 각각 선정한 버거에 한해 가격 할인과 배달비 지원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시티델리 ‘무스비 3종’ 및 ‘리얼수박주스’ 출시

    시티델리가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스 간편식 메뉴 라인업으로 ‘무스비 3종’과 시원한 제철과일 수박을 활용한 ‘리얼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메뉴 ‘무스비’는 해외 이색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사각 주먹밥 형태 간식으로 깐풍기, 햄, 돈카츠 등 인기 재료로 구성됐다. 여름을 맞아 리얼 수박주스도 출시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배송 패키지 전면 개편… 친환경 가치 극대화

    초록마을은 새벽배송의 냉동 제품 포장에 사용하던 스티로폼 박스 대신 친환경 종이 상자를 도입하고 오는 5일 새벽부터 전격 적용한다.

    유해 물질 없는 표면 코팅 기술을 적용해 보냉 성능을 높인 상자로 냉동 및 냉장 제품의 냉기를 보존해 신선도를 확보할 수 있다.

    새로운 배송 박스는 대표적인 친환경 소재로 꼽히는 골판지 100%로 만들어졌으며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국제삼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재생원료를 활용했다. 


  • ▲ ⓒ스킨푸드
    ▲ ⓒ스킨푸드
    ◇ 스킨푸드, 국내 인기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콜라보

    스킨푸드가 국내 인기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협업한 패드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스킨푸드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미나리 패드),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도토리 패드) 3종 본품에 머핀앤너츠 인형 키링과 한정판 스티커 구성이다.

    스킨푸드와 협업한 머핀앤너츠는 90년대 초반 미국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담아 레트로한 감성과 키치 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토끼 머핀과 다람쥐 너츠, 리트리버 버터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6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팍팍세일’ 전개

    티몬이 6월 한달간 생필품, 여행 숙박권, 티켓 상품 등 상반기 인기상품들을 엄선해 파격가에 판매한다.

    먼저 여름 휴가족을 위한 숙박 특가가 눈에 띈다. ▲ 제천 레스트리&포레스트 리솜(S20 타워 클린 기준 23만6230원~)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코브스위트 테라스 마운틴뷰 13만3520원~) ▲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스탠다드1박+조식2인+양떼목장할인권 7만3890원~) 등을 준비했다.

    또 티몬은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월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펼치며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매일 선사하는 선착순 50% 할인 쿠폰에 최대 10%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 최대 8%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 출시

    BAT로스만스가 슈퍼 슬림 타입의 신제품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Dunhill Rainbow Boost)'를 오는 5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특별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궐련 담배 특유의 냄새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덜어준다. 또 저타르·저니코틴의 슈퍼 슬림 타입(타르 1.5㎎, 니코틴 0.1㎎ 함유)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외관 역시 제품 특징에 맞춰 열대지방의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가격은 4500원으로,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2023 녹색소비주간’ 동참

    홈플러스가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부와 유통사 등 81개사가 동참하는 녹색소비주간에 참여한다. 녹색산업의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고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공룡 대발이’ 캐릭터로 구성한 교재로 녹색소비 교육을 진행하고, ‘마이그린 플레이스’ 앱을 활용해 분리수거에 동참함으로써 환경 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삼성전자 제품 최대 30% 할인

    위메프가 5일부터 14일까지 ‘삼성WE빅세일’을 열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비스포크 2도어 키친핏 냉장고 333L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490L ▲UHD 4K TV 163cm ▲갤럭시북3 프로 13세대 ▲갤럭시탭 S8 128GB 등이다.

    삼성전자 에어컨 전용관에서는 공간별, 평형대별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클래식 멀티형 ▲비스포크 무풍 스탠드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등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3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7% 쿠폰과 5% 카드사 쿠폰, 10% 장바구니 쿠폰 등을 중복 적용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카누 바리스타 캡슐 커피 머신’ 증정 이벤트

    이마트24가 6월 7일부터 30일까지 동서식품과 손잡고 매일 커피 머신 6대씩, 총 144대를 선물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고객들은 스타벅스, 티오피, 맥스웰하우스, 레드불 등 동서식품 음료 39종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티오피 마스터라떼200㎖’ 교환권(계정당 1장)이 제공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경남 함양군과 웰니스 관광상품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 경남 함양군과 함께 함양만의 특색이 가득 담긴 웰니스 관광 여행 상품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모두투어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홍보채널과 제휴사 및 기업체 연계 마케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