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엔 없던 세계' 캠페인 펼쳐
  • 쏘카는 배우 탕웨이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 차엔 없던 세계'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호기심편 ▲해방감편 ▲결심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은 자가용으로 경험할 수 없는 쏘카만의 매력을 설명한다.

    쏘카에 따르면 탕웨이는 카셰어링의 사회적 가치에 대해 공감해 이번 광고 캠페인 모델 섭외에 응했다.

    회사 측은 캠페인 슬로건인 '내 차엔 없던 세계'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목적에 따라 전국 4700여 개의 쏘카존에서 약 50여 종의 차량을 선택해 10분 단위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자유롭게 이용해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필요시 가까운 쏘카존에서 차량을 선택해 원하는 장소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쏘카 편도 서비스도 영상에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TV CF 외 쏘카 SNS 채널, 옥외 채널, 그리고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쏘카는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내 차엔 없던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는 편도서비스, 부름서비스, KTX묶음상품 등 총 5가지 쏘카 서비스 이용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쏘카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자차 보유와 상관없이 편도, 부름, KTX묶음상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목적에 따라 이용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발판삼아 다양한 이동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이용자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