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LG 스탠바이미고’ 판매동원홈푸드,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스타벅스, 자개공예 전문가와 광복절 MD 시리즈 출시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신규 신규 모델에 수지 발탁

    오비맥주 한맥이 브랜드 모델에 수지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한맥과 수지의 만남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데뷔 이후 지금까지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와 ‘첫 모금부터 끝 맛까지 부드러운’ 한맥의 이미지가 부합해 성사됐다.

    한맥은 14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프리 론칭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채워진 한맥 잔을 바라보는 수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수지와 함께한 한맥의 신규 캠페인 광고 본편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어바웃펫,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

    GS리테일 어바웃펫이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하는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에 참여해 판로 지원에 나서고 있다.

    어바웃펫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활용해 고객 관심과 접근성을 높이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특별 기획전 ▲영상 콘텐츠 제작 ▲공동구매 프로모션 등을 기획해 사업 참여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물로 어바웃펫에 입점한 소상공인 업체는 입점 전후 대비 매출이 평균 1.6배, 최대 5배 이상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 ▲ ⓒGS리테일
    ◇ 에이스침대, 6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출시 프로모션

    에이스침대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Royal Ace 60th 출시를 기념하는 Royal Ace 60t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oyal Ace 60th 에이스침대의 핵심 기술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오랜 시간 편안함을 유지해주는 지지력과 탄력을 갖추었으며, 내장재 및 매트리스 원단의 감촉, 색상, 패턴 등 디자인도 보다 업그레이드해 제작됐다.

    이번 Royal Ace 60th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Royal Ace 60th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선착순 증정). 매트리스 사이즈별로 LQ 사이즈 구매 시 5만원, K 사이즈 구매 시 10만원, LK 사이즈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헤네시 팝업 매장 오픈

    신라면세점은 모엣헤네시와 손잡고 10월 18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250번 게이트 앞에 헤네시의 이색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프랑스 명품 기업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 그룹의 주요 사업부문 중 하나인 헤네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코냑 중 하나다.

    팝업 매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코냑 헤네시 VSOP(Very Superior Old Pale) 한정판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시음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며, 헤네시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헤네시 로고가 새겨진 전용 농구공을 증정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벨리 다이브, 비 케어풀’ 전시

    롯데홈쇼핑이 오는 2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광장에서 ‘벨리 다이브, 비 케어풀(Belly Dive, B-Carepool)’ 전시를 진행한다.

    수영장 안전요원으로 변신한 벨리곰을 콘셉트로, 모자와 호루라기 목걸이를 착용한 10M높이의 벨리곰 조형물을 공개한다. 역대 벨리곰 실내전시 중 가장 큰 높이다. 또한 ‘튜브 타는 벨리곰’, ‘서퍼 벨리곰’ 등 2M 높이의 조형물 5종과 ‘꼬냥이’ 소형 조형물도 전시한다.

    지하 2층 이벤트존에는 안전요원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시팅인형, 키링, 포스터 등 수영장 콘셉트의 한정판 굿즈도 판매한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플레이’ 전개

    신세계프라퍼티가 오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스타필드 플레이’를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4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지역 아이들 1400여명이 방문할 예정으로, 150여명의 임직원 ‘별꿈서포터즈’가 길잡이 역할을 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에 초청된 아이들은 국내 최초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테마파크인 ‘스몹 by 스포츠몬스터’에서 짚라인, 번지점프, 고공 어드벤처 코스 등의 스릴 있는 액티비티를 즐긴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서는 샤이닝 스타 클래스를, 스타필드 시티 명지에서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 ‘챔피언1250X’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점심식사 후에는 영화관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관람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LG 스탠바이미고’ 판매

    SK스토아가 ‘LG 스탠바이미고(StanbyME GO)’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SK스토아 모바일앱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LG스탠바이미 고(모델명:27LX5QKNA) ▲LG스탠바이미(모델명: 27ART10CKPL) 등 상품을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행사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LG스탠바이미 고’의 경우 100만원 초반대의 최종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3 전주가맥축제’ 참가

    하이트진로가 17일부터 19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전주가맥축제’ 특별 후원사로 참가한다.

    올해 축제는 매년 규모가 커지고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역대급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좌석수도 지난해 대비 2배 이상인 약 1만석을 마련하고 이에 맞춰 이동 화장실, 주문 키오스크 등의 시설을 확충해 편의성을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지역 내 위치한 전주공장에서 축제 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켈리를 매일 공급해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부드러우면서 강렬함을 극대화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소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그리고 타투 스티커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 가정식을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다.

    90석 규모로 마련된 4호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몰 김포공항’ 내에 위치하고 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드는 ‘트러플 크림 뇨끼’와 ‘치즈 폭포 스테이크’, ‘감베로니 비스큐 오일 파스타’ 등이 있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올리버스, 수해 복구 자원봉사활동 펼쳐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 2기가 지난 12일, 최근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일대에 방문해 수해 복구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BBQ는 이번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과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이번 올리버스 활동을 기획했다.

    단원들은 수해로 발생한 산사태 토사물을 제거하고 피해를 입은 주택 주변 농경지 범람으로 발생한 부유물과 폐기물을 제거했다. 이어 인근 농가를 방문해 어르신의 안부를 묻고 내부를 점검하며 농작물 정리 등 침수 피해를 정리하고 활동을 마무리했다.
  • ▲ ⓒ동서
    ▲ ⓒ동서
    ◇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바닐라맛 출시

    동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인터내셔널'의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출시한다.

    헤일로탑 바닐라는 풍부한 바닐라향과 크리미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우유 베이스에 바닐라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파인트(473ml) 한 통에 295kcal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자개공예 전문가와 광복절 MD 시리즈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광복 78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한국의 전통 요소를 디자인 소재로 활용한 광복절 MD를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고 전통공예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자개공예 전문가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해당 상품들은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자개를 활용한 디자인의 광복절 MD 2종(자개 코스터, 자개함)과 텀블러로 구성됐다.

    광복절 기념 MD 상품 출시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올해도 우리나라 독립문화유산 보호 활동을 이어간다.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 휘호인 ‘지성감천(至誠感天, 지극한 정성이면 하늘을 감동시킨다)’ 유물을 기증한다.
  • ▲ 지난 11일, 왼쪽부터 왕덕봉 국민은행 강남지역그룹대표와 이관형 노랑푸드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노랑푸드
    ▲ 지난 11일, 왼쪽부터 왕덕봉 국민은행 강남지역그룹대표와 이관형 노랑푸드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노랑푸드
    ◇ 노랑통닭, KB국민은행과 예비 가맹점주 지원 위한 업무 협약

    노랑통닭은 KB국민은행과 업무 협약(MOU)을 맺고, 노랑통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

    지난 11일 국민은행 강남지역그룹 대회의실에서 노랑푸드 이관형 대표이사와 국민은행 왕덕봉 강남지역그룹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노랑통닭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 자금 대출을 지원하는 ‘동반성장협약 상생대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노랑통닭의 추천서를 발급받은 예비 및 기존 가맹점주는 제1금융권인 KB국민은행으로부터 창업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업무 협약에 따라 최대 4.15%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신규 창업 시 가맹점주들의 자금 운용상 부담을 한 층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지난 11일, 왼쪽부터 왕덕봉 국민은행 강남지역그룹대표와 이관형 노랑푸드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노랑푸드
    ◇ 이랜드 미쏘, 23FW ‘시티룩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3년 FW 첫 컬렉션인 ‘시티룩 컬렉션’을 오는 16일 공개한다. 시티룩은 느낌이 다른 두 가지 이상의 무드를 섞어 새롭게 표현한 현대적 감각의 옷차림을 뜻한다.

    미쏘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해 ‘시티룩 컬렉션’은 본인의 일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녈한 면모와 현대의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활동적인 시티 우먼의 감성을 함께 보여준다. 미쏘만의 시티룩 감성을 담은 룩북도 함께 공개했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권오상 식약처 차장,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는 지난 11일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오상 차장이 현장소통을 위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 권 차장은 이날 간담회를 열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정책적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권 차장은 “식약처는 규제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연구기관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현장 방문에서는 한국콜마의 선케어 기술력 및 글로벌 성공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

    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와 ‘려 루트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는 ‘아모레 팩토리’가 각각 수상했다.

    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프리메라는 브랜드명을 prmr로 표기한 워드마크형 로고를 무게감 있고 정제된 형태로 디자인했다. 려 루트젠은 아름답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브랜드 로고 R의 곡선으로 표현했다.  아모레팩토리는 화장품 제조와 생산에 대한 기능과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다양한 경험 요소로 풀어냈다고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