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가을 맞아 피스타치오 활용 메뉴 3종 선봬스타벅스, 가을 시즌 맞아 신규 음료 3종 출시더벤티, 가을 시즌 메뉴 '약과의 정석' 출시
  • ▲ ⓒ폴바셋
    ▲ ⓒ폴바셋
    외식업계가 가을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메뉴와 제품을 출시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폴바셋이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이다.

    피스타치오,오트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는 폴 바셋의 대표 가을 시즌 음료이다.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칩을 더해 식감까지 잡은 아이스크림이다.

    스타벅스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음료 3종과 계절감에 어울리는 원재료로 개발한 푸드 5종을 선보였다.

    가을철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바나나와 카라멜 풍미가 달콤하고 고소하게 어우러진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 등을 출시했다. 가을과 어울리는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2종의 가을 시즌 푸드 크림치즈 펌킨 케이크와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를 선보였다.
  • ▲ ⓒ더벤티
    ▲ ⓒ더벤티
    더벤티는 가을 시즌 메뉴로 약과를 활용한 약과의 정석을 출시했다. 약과 맛으로 풍미를 살린 음료 3종인 약과오트라떼, 약과크림커피, 약과 카라멜쉐이키와 디저트 2종 약과크림크로플, 통약과르뱅쿠키를 출시했다.

    SPC가 운영하는 피그인더가든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함께 단호박·비트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신메뉴는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연어 보트 스테이크 플레이트, 비프 치킨 부리또, 치폴레 베지터블, 아보카도 살사 스쿱 샐러드 2종 등 총 5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