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2023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실시대상,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회과 맞손신세계L&B, ‘다이닝 앤드 모어’ 전시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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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12일부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이달 12일부터 월트 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미키 앤 프렌즈’, ‘칩 앤 데일’ 등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해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음료, 푸드, MD 등을 선보인다.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는 디즈니 협업 상품으로는 스타벅스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조 음료다.  푸드로는 ‘미키 마우스’를 형상화한 ‘미키 티라미수’, ‘미키 마카롱’, ‘미키 마들렌’ 3종과 귀리와 마카다미아, 다크초콜릿 칩 등을 넣어 만든 그래놀라 볼 스낵인 ‘칩 앤 데일 그래놀라 볼’ 1종을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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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몰, 라이브 커머스 전용공간 ‘라이브 탭’ 론칭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라이브 탭’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모레몰 라이브 탭은 국내 뷰티 브랜드사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몰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으로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 보기와 방송 편성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방송별 매칭 상품의 구매로까지 편리하게 이어져 아모레몰 접속만으로 24시간 다채로운 콘텐츠 경험과 쇼핑이 가능하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감각적인 쿡웨어 ‘롤링팝’ 3종 출시

    락앤락이 쿡웨어 ‘롤링팝’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 찌개, 밀키트  조리에 용이한 ‘롤링팝 양수 18cm’, 라면, 파스타 등 간단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롤링팝 편수 16cm’,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롤링팝 멀티팬 22cm’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11일부터 배민서 최대 5천원 할인

    맘스터치는 오는 17일까지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맘스터치는 신학기와 가을 나들이 등으로 버거, 치킨 판매량이 증가하는 9월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맘스터치의 전 메뉴를 가성비 넘치는 혜택으로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까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최소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회과 맞손

    대상이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회와 영유아 보육환경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8일 수원시 소재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홍영식 대상 급식사업부장(상무), 한상숙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상은 이번 협약에 따라 유아 급식사업 브랜드 ‘아이사랑’을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 급식의 위생, 안전, 영양관리를 위한 정보 교류 ▲어린이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 및 상호 지원 등을 이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협력관계 활성화와 공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호 관심 분야를 교류할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우아한형제들과 협업

    CJ제일제당이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배달커머스 전용 상품 개발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B마트 내 전용관을 신설하고, 햇반,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인기 제품들뿐만 아니라 배달커머스 서비스 특성을 고려해 냉동과 냉장식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배민에서 새롭게 론칭한 ‘대용량특가’ 입점을 통해 CJ제일제당의 주력상품군인 소스, 오일, 양념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민에 입점한 소상공인 대상 B2B(기업 간 거래) 제품군도 확대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2023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3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코오롱FnC는 지난해부터 패션 전문 인재 영입을 위해 그룹 공개채용이 아닌 코오롱FnC 자체 채용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그 두번째 해로 ▲상품 기획 ▲영업관리 ▲디자인 ▲생산소싱 ▲온라인MD ▲온라인마케팅 등 12개 분야를 모집한다. 또한, 올해는 영업관리 분야에 한해 경력 공채 전형도 함께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1일 오전 10시부터 10월6일 17시까지며, 코오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해야 한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24년 2월)로, 입사일은 2024년 1월1일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삼성슈퍼세일’ 전개

    위메프가 오는 20일까지 ‘삼성슈퍼세일’을 개최하고 주요 가전과 IT 기기를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냉장고와 세탁기 등 생활 필수 가전을 초저가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양문형 냉장고(846L)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19kg) ▲4K UHD TV(70형) 등이다.

    이 밖에 ▲JBL 사운드바 ▲JBL 블루투스 스피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도 준비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오쏘몰 바이탈’ 국내 론칭

    CJ온스타일이 독일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의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을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용)과 F(여성용)은 CJ온스타일 대표 기획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13일 저녁 8시 45분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기본적으로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일 1회 1병을 식후 섭취를 권장한다.

    최화정쇼 방송 중 구매 시 오쏘몰 바이탈 3박스(90병, 남성용·여성용 중 선택)를 약 10만 원 이상 할인 받아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L&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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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L&B, ‘다이닝 앤드 모어’ 전시회 개최

    신세계L&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다이닝 앤드 모어(Dining and More):감각의 테이블’ 전시회를 송원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L&B와 서울문화재단이 진행한 ‘공예·디자인작가 작품 상품화 개발 지원’ 공모사업의 결과 전시회로 진행된다. 개발을 완료한 4개 부문 10종의 작품을 선보인다.

    최종 선정된 작가는 ▲술잔(윤경현, 이재권) ▲식기(김희정, 블랙연구원(최유정, 권녕미), 사이토 유나) ▲데코레이션(방효빈, 사미) ▲패키징(NAY X TANCHEN, 이현화, 김지용) 등 4개 부문 10팀으로 총 10종의 작품을 발표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쏘카 100만원 쿠폰팩 100원딜’ 전개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쏘카 100만원 쿠폰팩 100원딜’을 단독 진행한다.

    판매 상품은 쏘카 할인쿠폰팩 8종이다. ▲20만원 쿠폰(30만원 이상 대여 시) 3장 ▲10만원 쿠폰(18만원 이상 대여 시) 3장 ▲5만원 쿠폰(8만원 이상 대여 시) 2장으로 구성했다. 기존 할인 가격에 쿠폰팩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오는 12일 오후 6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쏘카 최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판매장 식품 안전 관리 강화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하나로유통·농협유통이 추석 명절을 맞아 판매장 식품 안전 관리를 강화한다.

    먼저 식품 안전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 각 점포에서 자체 점검과 교육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성수 품목 지정 및 중점 관리 사항 등을 지도한다.

    또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전 매장 식품 안전 위생관리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등 다층적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이밖에 원산지표시, 소비기한 관리, 위생적 취급기준 준수 등에 대해 특별 점검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