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이마트24, 안주류·주류 등 90여종 상품 할인 동아오츠카 한화이글스파크에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데이' 진행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마늘겨자훈제삼겹’ 출시

    더본코리아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 2탄으로 ‘마늘겨자훈제삼겹’을 새롭게 출시하며, 간편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마늘겨자훈제삼겹’은 더본코리아가 지난 4월에 출시한 ‘마늘간장순살족발’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후속 제품이다.

    신제품은 훈연 향이 입혀진 짭조름한 삼겹살에 알싸하면서 달큰한 마늘겨자소스가 더해졌다. 특히 백종원 대표가 직접 설계한 특제 소스는 입자가 살아 있는 마늘에 겨자와 소스를 최적의 배율로 배합해 호불호 없는 맛의 밸런스를 완성했다.

     
  • ▲ ⓒLF
    ▲ ⓒLF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클래식 오 트리쁠’ 바디 컬렉션 한국 선 론칭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최근 출시한 ‘클래식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4종의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니치 향수 브랜드에 대한 한국 고객의 높아진 기대에 부응하고자 10월 글로벌 공식 출시에 앞서 22일 한국 선 론칭을 진행한다. ‘클래식 오 트리쁠 컬렉션’의 바디 제품은 레 비지날 바디로션, 윌 앙띠끄 바디오일, 사봉 수페팡 비누 3종으로 출시됐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아이유 팬 콘서트 ‘I+UN1VER5E’ 지원

    도미노피자는 오는 23~24일 서울 송파구 KSPO-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전속 모델 아이유의 팬 콘서트 ‘I+UN1VER5E’를 지원한다.

    도미노피자는 아이유의 팬 콘서트 양일에 걸쳐 관객 입장 시간 동안 도미노피자와 아이유가 함께한 광고 영상과 외벽 광고물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 콘서트 현장에서 재생되는 광고 영상 또는 로고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트위터 RT(재게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세상은 문 밖에’ BAC 챌린지 진행

    블랙야크가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에서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주제로 챌린지를 진행한다.

    ‘세문밖’ 챌린지는 블랙야크가 최근 전속모델 아이유를 비롯해 다양한 앰버서더들의 에너제틱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아 전달하는 가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BAC 회원이라면 누구나 BAC 앱 내 마련된 ‘세문밖’ 챌린지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BAC의 대표 프로그램인 ‘명산 100’과 ‘명산 100+’의 산행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10회 인증을 모두 완료한 도전자에게는 성공을 기념하는 디지털 배지와 함께 특별 제작된 BAC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한화이글스파크에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데이' 진행

    동아오츠카가 지난 21일 열린 한화 이글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 임직원들과 프로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자사 및 거래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시구∙시타 이벤트를,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수분충전타임 등을 진행했다.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관계자 중 아들과 어머니가 참여해, 두 사람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  
  •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휠라 키즈는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슈즈를 선보인다,

    공식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이번 협업은 출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FILAGGUMI)’의 신규 버전이다.

    휠라꾸미 고유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화감에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특유의 색감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아시아 스포츠대회 맞아 할인행사 펼쳐

    이마트24는 아시아 스포츠대회가 진행되는 10월 8일까지, 안주류와 주류 등 총 90여 종의 상품에 대해 1+1 덤 증정 및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 경기 관람 시 많이 찾는 안주류와 과일 등 총 22종에 대해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1행사 상품 중 냉장 안주류 5종, 육포/마른안주 7종 등 총 12종의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 시 5000원 모바일앱 쿠폰을 증정한다.

    맥주 33종과 와인 37종 등 주류 상품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캔맥주 번들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5년 연속 1위 달성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1번가는 KCSI 1위는 물론,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8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16년 연속 1위)’ 등 올해 주요 소비자 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며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e커머스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KCSI 조사에서 11번가는 ▲오픈마켓 신뢰도 ▲상품 종류의 다양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주문 절차 및 결제 편리성 ▲반품 및 교환 용이성 등 평가 항목 전체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라방 보고 추석 음식 준비하세요”

    컬리는 추석을 맞아 명절 상차림 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컬리 앱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 나물, 잡채, 갈비찜 등 명절 음식들로 구성한 상차림 세트 상품 5종을 선보인다. 컬리 대표 반찬 브랜드인 ‘진실된손맛’과 ‘진가네반찬’의 상차림 전과 잡채 세트, ‘소중한식사’의 상차림 실속 세트, ‘도리깨침’의 프리미엄과 소용량 상차림 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용량으로 준비했다. 모두 별도 조리 필요없이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된다.

    명절 상차림을 위한 가격 부담도 낮췄다. 컬리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차림 세트 상품을 평소 판매가 대비 10~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총 100명을 선정해 컬리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추석 맞이 한부모 가족 및 지역 아동 대상 생활용품 후원

    락앤락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자사 제품 6400점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후원물품은 락앤락의 인기 제품인 에스더버니 젤리 텀블러와 리틀럽 유아용 쁘띠 프렌즈 빨대컵 등으로 구성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유관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