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임직원과 가맹점주, 4년만에 안동 안전 벽화 전개지누스 매트리스 제품 체험 이벤트 진행SPC, 장애인 파티시에 대상 제과제빵 기술특강 진행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 리테일, 아동 안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재개
     
    BGF리테일은 경기도 평택시 신평동에 위치한 평일초등학교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를 주제로 한 아동 안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4년 만에 재개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BGF리테일 임직원과 CU 가맹점주 등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 참여자들은 평일초등학교를 둘러싼 약 45m 구간의 외벽에 길을 잃거나 기타 위급상황 시 CU로 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그림을 그렸다.

    BGF리테일은 2018년부터 전국 곳곳의 초등학교 담벽에 아동 안전 벽화를 그리는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 환경 개선과 더불어 CU의 미아 예방 프로그램 ‘아이CU’와 아동안전지킴이집 제도를 알리고 있다.
  • ▲ ⓒ지누스
    ▲ ⓒ지누스
    ◇ 지누스,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 ‘지누스 스테이’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글로벌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오는 29일까지 지누스 매트리스 제품 체험 이벤트 ‘지누스 스테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 지역 ‘지누스 스테이’ 파트너 숙소에서 고객이 직접 머무르며 지누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누스 스테이 파트너 숙소는 총 4곳으로 린덴 스튜디오(서울시 마포구), 스테이넉넉(동대문구), 플랫트먼트(용산구), 모로코인창신힐스(종로구) 등이다.
     
    지누스 스테이는 에어비앤비·위홈 등 공유 숙박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숙소를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지누스 스테이 파트너를 예약해 숙박한 고객에게는 지누스 제품 20%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번 지누스 스테이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 ⓒ한화갤러리아
    ▲ ⓒ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百, ‘가을의 매력’ 행사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이 가을을 맞아 ‘Autumn Allure’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에서는 각각 11월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고급 오디오 브랜드의 상품들로 고객들이 청음을 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해 ‘갤러리아 단독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서는 30일까지 ‘아트 오케스트라(ART ORCHESTRA)’ 를 주제로 국내외 작가 9인의 작품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에서는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 ‘카누(KANU)’ 커피 팝업을 진행한다.  
  • ▲ ⓒSPC
    ▲ ⓒSPC
    ◇ SPC, 장애인 작업장 지원하는 제과제빵 기술특강 진행

    SPC는 지난 13일 SPC컬리너리아카데미에서 친환경 작업장 구축을 위한 ‘함께그린사이클’ 사업에 참여해 장애인 파티시에들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기술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서울공동모금회 지원으로 따뜻한 동행,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터치포굿, 에코시안이 진행하는 '함께그린사이클'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함께그린사이클'은 장애인 작업장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해 지속가능한 사업장 구축을 돕고 친환경 생산품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장애인제과제빵작업장 ‘똘레랑스’가 사업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번 ‘함께그린사이클’에서 SPC는 ‘똘레랑스’ 파티시에들을 대상으로 비건쿠키에 대한 레시피 이론 교육과 피칸볼쿠키, 크랜베리쿠키, 피넛오트밀쿠키 등 식물성 원료만을 활용한 비건쿠키 3종의 제조실습을 진행해, ‘똘레랑스’의 친환경 제품 개발을 지원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 날’ 기념 사진·그림 공모전 개최

    한국 최초 김치박물관인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오는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사진 및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김치와 함께하는 한국인의 일상’을 주제로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19세 이상의 성인은 ‘김치 타임머신’을 주제로 한 사진 공모전을,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는 ‘나의 김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과 함께 기한 내 접수를 하면 된다.

    사진 공모전에는 온 가족이 모여 김장하던 날, 김장을 앞둔 배추밭의 모습 등 김치와 관련된 추억이 있는 다양한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1인 당 3점까지 접수 가능하지만 수상은 최대 1점으로 제한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AI페퍼스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이디야커피는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와 AI페퍼스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3-24 도드람 V-리그 시즌 동안 AI페퍼스는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AI페퍼스의 홈구장인 광주 페퍼스타디움 플로어 광고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AI페퍼스 홈경기 MVP선수에게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AI페퍼스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승리 시마다 3만원 상당의 이디야멤버스 선불 카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프로배구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