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클래스 서비스 부문 1위, 기내식 부문 2위 등
  • ▲ 대한항공 일등석 코스모 스위트 2.0 좌석. ⓒ대한항공
    ▲ 대한항공 일등석 코스모 스위트 2.0 좌석.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최근 미국의 유력 종합일간지인 USA투데이(USA Today)가 주관하는 ‘2023년 10베스트 어워드’에서 프리미엄 클래스 서비스 부문 1위, 기내식 부문 2위, 객실승무원 부문 6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 10개의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5월 영국의 항공 컨설팅·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2020년에 이어 최고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6월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19년 연속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서 발전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