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웰니스 트렌드 공략… 라인업 총 10종으로 확대소비자조사에서 피드백 많은 품목 선정제로 누적 판매액 700억원 달해
  • ▲ 제로 신제품 2종 패키지ⓒ롯데웰푸드
    ▲ 제로 신제품 2종 패키지ⓒ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소비자조사에서 ‘ZERO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과자’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초콜릿과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쿠키앤크림 샌드다.

    '제로 쿠앤크샌드'는 바삭한 카카오 쿠키와 달콤한 바닐라 크림의 조합의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제로 마일드 초콜릿'은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설탕을 사용한 초콜릿과 달리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으로 부담없는 데일리 디저트다.

    신제품 출시로 제로는 총 10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이고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한편 지난해 5월 론칭한 제로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700억원에 달하는 판매액을 달성하며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내년에는 연간 900억원 이상의 판매 달성을 목표로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