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분간 1만7000대 판매·매출 50억원 달성라이브 방송 시청 47만 뷰카카오쇼핑 라이브 역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매출 1위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에이지알)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가 역대급 라이브커머스 판매 관련 기록을 세우며 80분 만에 5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25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에이지알은 지난 17일 오후 7시부터 8시20분까지 80분간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진행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총 1만7000여 대의 부스터프로가 판매, 5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레오제이’는 119만 구독자를 지닌 유튜버이자 ‘금손 메이크업’으로 잘 알려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역대 카카오쇼핑라이브 기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중 매출 1위다. ‘47만 뷰’ 시청을 달성했다.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6 in 1’을 콘셉트로 부스터프로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의 케어를 제공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기존 소비자들의 신뢰와 소비자들의 기대가 제품 출시 후 처음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의 성공을 이끌었다고 본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필요를 적극 반영한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일 수도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