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소비 집중 트렌드에 프리미엄 침대 수요 ↑에이스침대, 구매데이터 분석 베스트셀러 제품 공개'루체-III', 'BMA 1164', '로얄에이스' 꼽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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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스침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에이스침대가 구매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대표 베스트셀러 3개 제품을 공개했다.

    31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올 상반기 기준 최고급형 매트리스 구매 비율은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해 전체 매트리스 구매 비율의 70%를 넘어섰다. 특히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들이 판매량 상위권에 대거 올라서며 프레임 소비도 크게 늘었다.

    에이스침대 프레임 중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루체-III’로 나타났다. 예비부부 대상 맞춤형 서비스는 웨딩멤버스에서 올해 상반기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루체-III는 스테인프리 원단을 사용해 보풀 정리나 오염 제거가 손쉽고, 헤드보드에는 간단한 소품을 둘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하는 등 신혼 침실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급 호텔형 침대인 ‘BMA 1164’은 헤드보드 수납공간, LED 핀 조명, 매립형 멀티 콘센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올해 웨딩 멤버스 상반기 판매량에서 3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사이드판넬에 설치된 LED 핀 조명은 총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상하좌우 조절 및 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수면습관에 따른 최적의 숙면 공간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조명은 장시간 사용해도 뜨거워지지 않는 체계적인 방열 설계가 적용됐다. 멀티 콘센트 역시 안전 인증을 획득한 매립형으로 설치해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Ace)’도 순위에 올랐다.로얄에이스는 작년 리뉴얼 출시한 이후로 슬립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반년 만에 전체 판매량의 9.2%를 차지하고 있다.

    총 6종으로 구성된 로얄에이스는 같은 등급에서도 쿠션감이 소프트와 하드 타입에 따라 세밀하게 나뉘어 있어 취향과 수면 패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라인업 모두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매트리스 안에 내장하는 인체공학적 기법을 적용해 편안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매트리스에 누우면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인체 곡선과 하중분포를 받쳐주면서 완벽한 S라인을 유지시켜 최상의 숙면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