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서 특허청장상 수상오뚜기,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신규 TV CF 온에어쿠팡,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최저가 판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 멀티비타민∙미네랄 담은 ‘비타맥스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정제: 건강기능식품 350mg 2정, 액상: 일반식품 130mL)’를 출시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비타맥스 엑스투’는 비타민 A, E, D, 아연, 마그네슘 등 20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사과, 석류, 당근, 레드비트 등 유기농 채소 22가지와 유기농 과일 2가지를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 ▲ ⓒ풀무원녹즙
    ◇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아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소방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소방 공무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는 8~9일 소방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분 확인 후 포장 주문 시 피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8년만에 돌아온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되살아나는 껌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색 풍선껌 불기 대회를 개최한다. 8년만에 부활했다.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였던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풍선껌 불기를 비롯해 껌으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를 펼치는 서바이벌 형태의 대회다.  2015년까지 총 네 차례 진행된 바 있다.

    참가 신청 기간은 이번달 17일까지다. 검색 포털에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를 검색하거나 JTBC 홈페이지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본선 대회와 결승전은 오는 25일에 진행된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그룹, 미국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개최

    동원그룹이 한국시간으로 5일 오전 7시(현지시간 4일 오후 5시) 미국 버지니아주 힐튼 알링턴 내셔널 랜딩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행사를 열었다.

    동원그룹은 한국전 참전용사와 그의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08년 스타키스트 인수 이후 10여 년 동안 매년 만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만찬 행사에 참여한 참전용사들은 지난 1950년 장진호 전투에 참전한 미 육군들로, 미국과 한국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영웅들이다. 이날 만찬에는 참전용사 40여 명과 그들의 가족, 엄재웅 스타키스트 대표, 워렌 위드한 장진호전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 ▲ ⓒLF
    ▲ ⓒLF
    ◇ LF몰, 11월 대규모 쇼핑 시즌 맞아 일주일 간 ‘L+WEEK’ 행사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1월 유통가 쇼핑 대목을 맞아 13일까지 ‘L+ 위크(L+ WEEK)’ 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마련된 2주년 위크 대표 혜택으로는 ▲무제한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마일리지 추가 6% 적립 ▲구매왕, 럭키드로우 등 사은품 이벤트 ▲친구 초대 시 마일리지 증정 ▲하루 4회 타임딜 등이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의 경우 제한 금액도 없을 뿐 아니라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구매왕 고객에게는 골드바, 50만 마일리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X기라델리 시즌 셀렉션 3종 출시

    버거킹이 겨울을 맞아 미국 초콜릿 판매 1위 브랜드 기라델리와 함께 시즌 한정 신제품을 선보인다.

    ‘버거킹 x 기라델리 시즌 셀렉션’은 프리미엄 퀄리티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음료 2종과 선데 1종으로 구성됐다.

    ‘기라델리 딥초코’는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자 엄선된 카카오를 0.0019m까지 입자를 분쇄해 프리미엄 초콜릿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기라델리 선데’는 버거킹 스테디셀러인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기라델리 프리미엄 초콜릿 소스가 추가됐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겨울 한정판 ‘리츠 크래커 스노우’ 출시

    동서식품은 눈꽃 모양의 겨울 한정판 '리츠 크래커 스노우'를 출시한다.

    리츠 크래커 스노우는 기존 동그란 형태의 오리지널 크래커를 겨울을 상징하는 눈꽃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와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를 겨냥한 제품으로 패키지 역시 눈이 내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협업한 아우터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10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함께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아우터 3종 모두 히트텍 소재의 유니클로와 도레이가 공동 개발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퍼프테크’ 기능성 충전재가 사용됐다.

    대표 아이템인 ‘PUFFTECH 후드 코트’는 피쉬테일 파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한 유틸리티 아우터 제품으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시그니처인 로고 버튼과 포켓 주변의 스티치 디자인이 돋보인다. 
  • ▲ ⓒ유니클로
    ◇ 아모레몰, 퍼즈업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엔씨소프트의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 진행되는 아모레몰 행사에서 퍼즈업 캐릭터와 테니스를 테마로 한 굿즈 3종(스포츠 타올, 아크릴 키링, 댐프너)을 선보인다. 스포츠타올 2입 세트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크릴 키링과 댐프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 개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할인 쿠폰과 뷰티포인트, 화장품 본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원구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굿즈를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는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과 다이아를 지급하는 쿠폰을 발행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가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철을 앞두고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를 공개했다.

    신규 TV CF는 가족을 위해 꼼꼼히 따져보고 만두를 고르는 ‘똑똑한 엄마’의 모습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오뚜기는 지난해 ‘X.O. 만두’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태희가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만두피, 속재료, 식감 등을 세심하게 따져본 뒤 만두를 선택하는 엄마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당면 대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 만두’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서 특허청장상 수상

    아워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아워홈은 이번 우수디자인 상품선정 제품디자인 분야 리빙디자인 부문에서 ’리유저블(Reusable) 배달용 보온 도시락’을 출품해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리유저블 배달용 보온 도시락은 용기의 밀폐 구조와 보온을 강화한 용기 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0%까지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또 친환경 단열 소재 EPP(발포 폴리프로필렌) 재질을 적용한 다회용기로 원가를 개선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 출시

    BAT로스만스 글로가 아트컴퍼니 ‘악수’와의 협업을 통한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인다.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는 총 5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패키지부터 디자인 스킨까지 각 아티스트의 해석과 감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키트 구성품은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과 디자인 스킨, 아트웍이 담긴 종이봉투 등이 포함된다.

    BAT로스만스는 한정판 키트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기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의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카메라와 가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가격은 4만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최저가 판매

    쿠팡이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11월 6일 하루 동안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2종’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은 ▲올데이패스 프리미엄(1인) ▲스마트패스(1인) 두가지다. ‘올데이패스 프리미엄(1인)’은 리프트권과 식사, 블루캐니언, 스노우빌리지가 포함된 것으로 44% 할인된 7만8900원에 판매한다.

    ‘스마트패스(1인)’은 리프트권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46% 할인 금액인 4만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리프트권은 11월 24일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코웰패션 페스티벌 전개

    CJ온스타일이 코웰패션과 함께 11월 14일까지 ‘ㅋㅍㅍ(코웰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캠페인의 목표를 10일간 주문액 100억 원으로 세우고, 단일 패션 기업 행사 중 최고 판매 실적을 기록하겠다는 계획이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신규 브랜드의 FW 시즌 상품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11월 6일 오후 9시 ‘아워플레이스’, ‘BBC Earth’, ‘FIFA’ 등을 대거 소개한다.

    ‘셀렉트샵’에서는 11월 7일 오후 7시 아우터·방한화 특집전을 전개한다. 간판 라이브커머스 ‘엣지쇼’는 11월 8일 오후 7시에 ‘DKNY 골프’, ‘푸마’의 속옷과 이지웨어 등을 선보이며, 11월 9일 오후 8시 ‘초품아’는 캘빈클라인 의류 및 잡화 라인을 집중 소개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침엔세븐일레븐’ 출시

    세븐일레븐이 11월 8일부터 세븐카페와 푸드 간편식 3종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을 출시한다.

    ‘든든폼세트’의 경우 세븐카페와 함께 구매하는 상품 1위를 차지한 ‘더커진참치마요삼각김밥’에 세븐카페 HOT(핫) 아메리카노 레귤러로 구성됐다.

    세븐카페 HOT(핫) 아메리카노 레귤러에 ‘인싸폼세트’는 전체 샌드위치 상품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가샌드위치’가, ‘달콤폼세트’에는 햄치즈에그토스트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을 기념해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아침엔세븐일레븐’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쥬쥬베라떼’ 출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와 함께 2차 상생 음료인 ‘쥬쥬베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쥬쥬베라떼’는 대추로 만든 라떼로, 대추의 영문명인 쥬쥬베에서 이름을 따왔다. 국산 우유 그대로의 고소함과 대추의 달콤하고 구수한 맛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국산 우유를 사용하고 있는 전국 158개 매장에서 선착순 300잔 한정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