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동액·엔진·히터 등 사전 관리항목 점검 30일까지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가능
  • ▲ KG모빌리티가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KG모빌리티
    ▲ KG모빌리티가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가 동절기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한다.

    대상차종은 KG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과 보충 ▲부동액 비중 점검 ▲브레이크 액량,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고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레스 EVX는 KG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로 11월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교통 소외 지역에 EV 충전시설을 설치하며 충전 인프라 보급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