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CJ프레시웨이,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유공 중기부장관상 수상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겨울 성수기 앞두고 ‘기린 호빵’ 4종 선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4종을 선보였다.

    ‘기린 호빵’에는 롯데웰푸드 기린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발효빵 맞춤형 특허 유산균 발효공법이 적용됐다. 이는 2종의 균주를 혼합한 독자적인 유산균으로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빵 반죽을 더 부드럽게 하고 발효취를 낮춰 풍미를 높인다.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은 팥, 옥수수, 야채, 피자 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네 가지의 소재를 활용했다. ‘기린 단팥호빵’과 ‘기린 옥수수호빵’은 호빵 속에 들어간 팥앙금 함량을 기존보다 약 2%P 높였다.
  • ▲ ⓒLF
    ▲ ⓒLF
    ◇ 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슬림 도시락’ 출시

    락앤락이 직장인, 다이어터가 활용하기 좋은 ‘슬림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

    락앤락 ‘슬림 도시락’은 세련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아이보리, 브릭 오렌지&아이보리, 다크 그린&아이보리 총 세 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됐다.

    ▲용기(2단) ▲디바이더(1개) ▲전용 젓가락 ▲전용 파우치로 구성됐다. 용기의 경우, 440㎖ 용량에 7.5cm 높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김치의 날’ 맞이 ‘김치 감동 나눔 캠페인’ 성료

    대상 종가는 ‘김치의 날(11월22일)’을 맞아 총 2톤 물량의 종가 김장김치를 이웃과 함께 나누는 ‘김치 감동 나눔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치의 날’은 김치 산업의 진흥과 김치 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고 김치의 영양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20년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대상 종가는 김치 브랜드로서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소중한 유산인 김치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한국홍보전문가인 서경덕 교수와 함께 ‘김치 감동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


  • ▲ ⓒ구딸
    ▲ ⓒ구딸
    ◇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구딸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에어프라이어용 ‘얼그레이·레몬 파운드케이크믹스’ 출시

    오뚜기가 늘어나는 홈베이킹 수요를 겨냥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파운드케이크믹스’ 2종을 선보였다.

    파운드케이크는 밀가루, 버터, 설탕, 계란을 ‘각각 1파운드(약 450g)씩 넣어 구운 케이크’라는 뜻에서 유래한 유럽식 디저트로, 묵직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파운드케이크믹스’는 △얼그레이 △레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반죽믹스 외에 아이싱믹스가 동봉돼 완성도 높은 맛과 비주얼을 구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유공 중기부장관상 수상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우수 유공 포상'에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CJ프레시웨이가 두부·장류·면류·떡류 제조업 등 8개의 생계형 적합업종을 내부 시스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J프레시웨이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의 충실한 이행을 위해 전담 조직을 두고, 상품·영업·물류 등 식자재 유통 밸류체인과 연계한 내부통제 및 모니터링 프로세스를 상시 운영해오고 있다. 생계형 적합업종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와 상생협력 인식 제고를 위해 뉴스레터,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사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11월21일부터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치킨, 패밀리와 함께 선한 영향력 확대

    제너시스BBQ그룹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1만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현재까지 기부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2억원을 상회한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2017년부터 본사와 패밀리(가맹점주)가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기부하는 BBQ의 대표 상생 기부활동이다. 본사가 패밀리에게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직접 조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전달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3일간 ‘브랜드페스타’… 최대 30% 할인

    위메프는 300여개 브랜드사와 함께 사흘간 ‘브랜드 페스타’를 개최하고 겨울 아이템을 최대 30%할인 판매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테팔·서울우유·아가방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위메프는 최대 20%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10% 추가 카드사 전용 할인 혜택을 준비해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특히 ‘타임특가’를 운영하고 매시간 특가 상품을 새롭게 공개하며, 구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저녁 11시에 타임특가 앵콜 행사도 펼친다. 추가로 ‘오늘의 추천 브랜드' 코너에서는 패션/식품/여행 등 6개의 주요 카테고리 대표 인기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아 소개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뷰티 메가 포디움’ 오픈

    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샤넬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대 규모의 메가 뷰티 ‘샤넬 원더랜드’를 인천공항점(T2)에 선보였다.

    ‘샤넬 원더랜드’ 포디움은 7m 높이에 약 130 m²의 국내 면세업계 중 최대 규모로, ‘샤넬과 함께하는 특별한 홀리데이의 마법’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신세계면세점의 ‘샤넬 원더랜드’를 방문하면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샤넬의 신제품부터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샤넬의 향수 제품들을 직접 시향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화려한 포토존을 배경으로 한 여행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고흥 농·수산물 유통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세븐일레븐은 지난 17일 전라남도 고흥군청에서 ‘고흥 농·수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세븐일레븐은 고흥군, 지역 특산물 생산 단체와 함께 고흥군 농·수산물 발굴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모으고 특히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한 특산물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세븐일레븐과 고흥군은 우수 농·수산물을 발굴하고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농가 소득 확대에 기여하며,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 ⓒ이베이
    ▲ ⓒ이베이
    ◇ 작년 블프 인기제품 톱5는? 이베이 공개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가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한국 셀러가 많이 판매한 제품 톱5를 20일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6일부터 26일까지 한국 판매자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1위는 ‘음악 관련 제품(Music Memorabilia)’으로 나타났다. 

    K뷰티 인기에 따라 ‘스킨케어(Skin care)’가 TOP5 카테고리 중 가장 큰 매출 신장세를 보이며 2위에 올랐다. 3위는 ‘차량용품(Parts&Accessories)’이 차지했다. 

    최근 재테크 수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포츠 트레이딩 카드(Sports Trading Cards)’가 뒤를 이었다. 5위는 ‘남성용 의류(Men)’가 차지했다. 코트, 셔츠, 정장 등 패션 제품이 많이 판매됐다.

  • ▲ ⓒ티몬
    ▲ ⓒ티몬
    ◇ 티몬, ‘E쿠폰 블랙위크’… 두찜∙투썸 등 특가

    티몬은 연말을 맞아 ‘E쿠폰 블랙위크’를 실시하고 먹거리 이용권부터 알뜰 쇼핑을 돕는 E쿠폰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E쿠폰 블랙위크’에서 티몬은 총 460여종의 맛집 이용권과 편의점, 마트 E쿠폰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20일에는 ▲‘메가MGC커피’ 1만원 모바일 금액권(9000원) ▲‘두찜’ 2만원 모바일 금액권(1만6000원) ▲’CU’ 2만원 모바일 금액권(1만8400원)등을 특가 판매한다. ’뚜레쥬르’ 1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7800원)도 22% 할인가에 선보인다.

    23일에는 ▲’청소연구소’ 신규고객 전용 5만원 포인트 이용권(3만원)을 40% 할인 ▲’GS25’ 모바일 상품권(9200원부터) ▲’투썸플레이스’ 1만원 모바일 금액권(9300원) 등도 할인 판매한다. 24일에는 ▲’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이용권(6만3180원/성인 1인 기준) ▲’SFG신화푸드’ 5만원 금액권(4만50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빛나는 너의 날 캠페인' 키트 전달식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7일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에서 ‘빛나는 너의 날’ 여아지원사업을 통해 제작한 위생용품 키트를 강원지역의 다문화가정 및 복지사각지대 여성청소년에게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빛나는 너의 날’은 롯데칠성음료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W.A.V.E]’의 4가지 전략방향 중 ‘인권존중문화의 발전’에 해당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위생용품 구입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감소시키고 건강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 임직원 20여명은 위생용품 키트를 직접 포장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키트 구성품은 사이즈 별 위생용품 3개월 치, 파우치, 찜질팩, 트러블 패치, 연고, 얼룩제거제, 종합영양제 등이 포함됐다.
  •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다시 선보였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전문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골든밀크 1잔이면 우유 5잔에 맞먹는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들이 보다 편안하게 칼슘을 섭취할 수 있도록 ‘셀렉스 골든밀크’를 락토프리,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했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2023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A JOYFUL HOLIDAY IN THE ISLE)’을 출시했다.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단품 세트 △비타C 잡티 토닝 세럼 대용량 단품 세트 등 총 6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환경을 생각한 패키지인 '리필 세트’와 알찬 구성의 ‘대용량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은 20일부터 ‘2024 교촌 캘린더’ 행사를 진행한다. 교촌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촌치킨앱(자사 주문앱)을 비롯한 모든 주문 수단으로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2024 교촌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가맹점별 보유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교촌치킨앱 회원 전원에게 포장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 ▲ ⓒ에스쁘아
    ▲ ⓒ에스쁘아
    ◇ 에스쁘아, 메가 멜팅 밤 출시

    에스쁘아가 ‘메가 멜팅 밤’을 선보인다.

    ‘메가 멜팅 밤’은 오일 성분이 함유, 바르는 순간 입술에 녹아든아든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나잇 아웃’ 컬러를 포함해 총 5종류로 출시됐다.

    ‘메가 멜팅 밤’은 20일에 지그재그에서 단독으로 선론칭을 기념하여 1개 구매시 25% 할인,  2개 구매시, 30% 할인 및 폰스트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요양원서 봉사활동 진행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요양원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 단원들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희망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생활 지원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코로나 자가 검사를 실시한 뒤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의 생활공간 정리 및 환경 정화로 본격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생활 곳곳에 노후된 벽지를 직접 손보고 재정비하며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하실 수 있도록 힘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