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24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양사 이용고객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협업 상품 개발에 적극 동참
  • ▲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우측), 레몬트리 이민희 대표이사(좌측)가 지난 6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마트24
    ▲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우측), 레몬트리 이민희 대표이사(좌측)가 지난 6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마트24
    이마트24가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대회의실에서 아동용 용돈 관리 앱 ‘퍼핀’을 운영 중인 레몬트리(이하, 퍼핀)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마트24와 퍼핀은 이번 MOU를 통해 ▲ 양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 전개 ▲ 협업 상품 개발 ▲ 양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 활용한 브랜드 홍보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협약식은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이민희 레몬트리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퍼핀은 만 7세 이상 자녀를 위해 계좌 없이 만들 수 있는 교통카드 겸용 용돈카드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은 은행에 계좌가 있어야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지만 퍼핀에서는 자녀 휴대폰 인증을 기반으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이마트24와 퍼핀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과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개발하는데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의 차세대 주요 고객인 알파세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퍼핀은 퍼핀카드의 주 결제처인 편의점과 협업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으로 양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퍼핀과의 업무 시너지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