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유산균 ‘CJLP 133’ 적용 피부유산균 출시 10년간 누적 매출 3000억원 달해 균주 연구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생산과정 책임지는 원스톱 관리 시스템
  • ▲ CJ웰케어가 바이오코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J웰케어
    ▲ CJ웰케어가 바이오코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누적 매출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CJ웰케어는 2013년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유산균인 ‘CJLP 133’로 만든 'BYO 피부유산균'을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지난 10여년간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이크로바이옴 R&D 역량뿐만 아니라 유산균을 직접 생산하는 생산 기지를 구축하고 직접 유통까지 하는 원스톱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올해 2월에는 효과 좋은 유산균을 선호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기존 유산균 브랜드를 지금의 ‘바이오코어’로 변경했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등 고함량 제품을 선보였으며, 장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질 건강 및 구강 건강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통해 최근 고함량·고기능성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유산균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1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CJ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