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어센틱 립밤 ‘포춘 박스’ 2024 에디션 출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선정 기념 유튜브 스벅TV 이벤트 진행위메프, ‘슈퍼직구위크’ 신설
  • ▲ ⓒLF
    ▲ ⓒLF
    ◇ LF 아떼, 새해 맞이 어센틱 립밤 ‘포춘 박스’ 2024 에디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밤 뉴이어 한정 ‘포춘 박스(Fortune Box)’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센틱 립밤 컬러는 새해를 맞아 한정 출시된 선명한 ‘레드 코랄’ 컬러로, 새해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해돋이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3000원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지난 22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여행객이 증가하자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한국 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면세점을 선택했다. 국내 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니치 향수, 메이크업까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공개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리얼 통밀브리또' 2종 출시 

    오뚜기가 통밀로 만든 또띠아에 닭가슴살, 레드빈 등 단백질을 듬뿍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리얼 통밀브리또' 2종을 출시했다.

    리얼 통밀브리또는 '치킨버섯크림'과 '미트칠리' 2종이다. 브리또 하나에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18.5g이 들어있으며, 밀가루가 아닌 통밀로 만든 또띠아를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무기질이 풍부하다.

    치킨버섯크림은 통밀 또띠아에 양송이버섯, 귀리, 컬리플라워로 만든 볶음밥과 닭가슴살로 속을 채웠다. 치즈와 크림소스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미트칠리는 통밀 또띠아에 고기 맛과 식감을 살린 칠리미트 소스에 레드빈, 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전 매장 서비스 품질 교차점검 나섰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매장운영관리 담당자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의 담당 지역을 변경하는 '교차점검'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

    BBQ의 이번 점검은 BM이 기존 담당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 매장을 점검한다. 세부 점검 항목은 제품 조리과정, 재고 보관 상태, 각종 위생교육 및 보관서류 갱신 여부와 매장의 QCS(Quality 품질, Cleanness 청결도, Service 서비스) 상태 등이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프리미엄 원료로 만든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출시

    CJ웰케어가 프리미엄 효소로 편안하고 가벼운 속을 위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인다.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다.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가 1포(3g)당 총 73만2000 유니트를 함유하고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선정 기념 유튜브 스벅TV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전국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고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2월31일까지 영상을 시청하고 구독자 댓글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200장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2023~2024년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1870개의 매장 중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며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 ⓒSPC
    ▲ ⓒSPC
    ◇ 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제철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Wish You a Berry Happy New Year(새해 소망을 담은 딸기)’를 콘셉트로 딸기와 함께 복숭아, 아보카도 등 이색적인 원료를 활용해 딸기의 풍부한 맛을 다양하게 구현해냈다.

    ▲생 딸기 피치 스무디(7200원) ▲생 딸기 아보카도 주스(7800원) ▲생 딸기주스(7800원) ▲생 딸기라떼(7200원) 등 4종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2023 베스트 어워즈 데이마켓’ 전개

    G마켓과 옥션이 12월 31일까지 올 한해 사랑받은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생필품(26일) ▲먹거리(27일) ▲뷰티잡화(28일) ▲건강템(29일) ▲문화템(30일~31일) 등의 테마로 진행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하며,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매일 밤 12시부터 달라지는 데이 특가 코너와 한정수량·타임딜, 데이마켓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네이버 예약 편의점택배 서비스’ 론칭

    이마트24가 ‘네이버 예약 편의점택배 서비스’를 시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이마트24 점포명’ 또는 ‘이마트24 편의점택배’를 검색한 뒤, 택배예약 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다.

    운임요금은 2㎏ 이하 3300원, 5㎏ 이하 3800원, 20㎏ 이하는 4700원이다.

    이마트24는 매장에서 택배 현장접수를 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한 택배 예약이 가능했던 것에 더해 이번 네이버 예약 편의점택배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슈퍼직구위크’ 신설

    위메프가 ‘슈퍼직구위크’를 신설하고 12월 31일까지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도 오가닉 100% 면 티셔츠(5장, 1만1570원) ▲무중력 물멍 가습기(1만9330원) 등이 있다.

    12월 26일 단 하루, 특별 테마 행사인 ‘박싱데이’도 운영한다. ▲일본 애쉬 푸드 카스테라 4종(9900원) ▲명품 폴스미스 울머플러(3만원대) ▲코피코 커피캔디(1000원대) 등을 선보인다.
  • ▲ ⓒ티몬
    ▲ ⓒ티몬
    ◇ 티몬, 그래픽카드 특가 기획전 

    티몬과 위메프·인터파크쇼핑과 함께 1월 2일까지 ‘NVIDIA GeForce RTX Holiday’ 기획관을 열고 엔비디아의 주요 그래픽카드 상품 판매에 나선다.

    먼저 티몬은 상품별 특별 할인에 2% 즉시할인, 8% 쿠폰할인을 더했다. 대표적으로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MIRACLE WHITE D6 8GB ▲GIGABYTE 지포스 RTX 4070 Ti Gaming OC D6X 12GB 피씨디렉트 ▲ASUS ROG Matrix Platinum RTX 4090 P24G GAMING 등을 초저가 판매한다.

    위메프도 제품별 할인에 전용쿠폰과 카드사 할인쿠폰을 더해 9% 추가 혜택을 전한다. 인터파크쇼핑은 할인쿠폰(7%)과, 직접방문쿠폰(6%), 카드사별 최대 5%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1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밤부케어 화장지’ 출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대나무 펄프를 원료로 만든 화장지 ‘크리넥스 밤부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우선순위에 두고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대나무펄프 원료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여러해살이풀로서 6개월이면 생산이 가능해, 대표적인 대체펄프로 조명받고 있다.

    신제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높은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대나무 원단의 3겹 화장지로 먼지가 적으며 넓어진 시트와 엠보싱으로 도톰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국내산 대나무 수액 함유로 건강하고 산뜻한 사용이 가능하며, 우디 베르가못 향으로 더욱 상쾌한 마무리를 도와준다.